절대 834LBSA 냉장고 사지 마세요.
LG 서비스도 진짜 더럽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무조건 지역센터로 돌리면서 알아서 해결하라고만 하고.
신혼가전으로 산건데 어떻게 이런 그지 같은 제품을 받아서 몇번이나 서비스를 받고
또 방문하면 한번은 불량 확인하러 오고 두번째 교체하러 오고 도대체 몇번이나 서비스 기사가
왔다갔다 한건지 모르겠네요. 와이프랑 저랑 둘다 직장인인데 무슨 평일 6시 이전에는 안되냐고
그런 소리만 해대고...에휴 진짜 답없네 LG 전자
결국 다른제품(824LBEWU)으로 교환해준다고 해서 그쪽 서비스 센터장이 추천해준걸로 바꾸겠다고 하니깐
저희보고 11만원더 부담하라고 하네요 원가가 더 높다나?
그게 우리가 원하는 제품도 아니고, 원해서 바꾸는것도 아닌데 참 어처구나가 없네요.
진짜 LG 서비스 당해보시면 압니다... 뭐 민감하지 않은 사람은 그냥 써도 무방하겠으나, 냉장고 산지 얼마나 됐다고
교체를 몇번이나 했는데도 똑같은 증상이 계속 나옵니까... 진짜 억울 하네요
그냥 동일 제품으로 계속 바꿀려고 합니다. 불량 증상 안나올때까지
이거 읽으신 분들은 그냥 마음 편하게 삼성제품 사세요 뭐 가전제품은 비슷하겠지만 서비스는 삼성이 더 좋다고 하네요.
다신 LG 제품 안산다고 다짐 합니다.
SH482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4-12-17 09:13:59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