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ge62 제품..
고객이 주문을 넣었습니다. 8.20일임
ssd를 장착하기 위해 , 밑부분을 분해했습니다.
워런티스티커 밑에 나사가 있기 때문에 , 어쩔수없이 훼손을 할수밖에 없는구조.
ssd 장착하고 , 프로그램 셋팅하고 켜보니 . 액정불량!
고객이 급하다고 해서 .. 다시 새제품을 발주넣어서 드렸습니다.
처음에 초기 불량난 제품을 msi 에 보냈더니 .. 워런티 스티커 훼손이어서 , 수리해서 보내준다고 하네요.
불량 판정서도 작성해줄수도 없고 , 새제품으로 교환도 불가다!
원칙대로 라면 a/s도 해줄수없다고 하는군요.
아니.. ssd 나 메모리 업그레이드가 어려운것도 아니고 , 그럼 그때마다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센터로 보내셔서 공임비 내고 하셔야한다고!
공임비는 25000원 이라고 하네요.
6만원 7만원짜리 ssd 달려고 , 메모리 하나 달려고 그때마다 공임비 25000원씩 줘야하느냐? 고 물었더니.
당연히 그래야한다고 하네요.
담당자 이름이 하병X 란 사람인데..정말 낭창하게 남일 이야기 하듯이 이야기 하는군요.
제가 입장을 바꿔서.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봐라고, 공임비 25000원씩 주면서 그때마다 맡겨야하냐고?
낭창하게 ~ 당연하죠.. 라는 말을 하는데..
후 ~~
이제 msi 노트북 사실분들은 자기 맘대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안되고 , 꼭 센터에 공임비 25000원씩 주고 맡기세요.
저 처럼 지방 사는 사람은 택배비까지 하면 30000원은 나가네요.
ssd 가격의 절반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