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불만

젠하이저 서비스마인드 자체가 역대급 쓰래기입니다.

IP
2020.02.17. 11:48:13
조회 수
9949
19
댓글 수
38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이번에 젠하이저 GSP670을 사게되었고...


초기불량증상과 젠하이저 코리아의 유선상담내용에 대해 이게 맞는지 문의드려보려합니다...


2월3일 구매품이며 , 이미 지인들중 이제품을 사용중이신 분들 추천으로 구매하게되었는데...


제 제품은 페어링도 문제가있고 , 화이트 노이즈 , 배터리문제 등 ... 


이게 정상적인 물건이 맞나 싶을정도더군요...


사용중이신 지인제품을 가져와서 비교해보면서 확실히 불량인걸 깨닫고 , 


젠하이저 코리아로 전화를합니다.


최초 전화시도일은 저번주 수요일이네요...


전화 시간날때마다 오전부터 저녁까지 통화가안됩니다...


다음날 아침에 10시딱맞춰 전화하니 통화가됩니다...


전화연결이 진짜 힘들다는 이야기 후 아래내용을 이야기합니다...


"제품을 현재 2개를가지고있고 지인이쓰는걸 내가 같이 가지고 테스트해보고있다 , 


지인 제품은 문제가없는데 내제품만 문제가있다"


1차적으로 간단하게 팩트만 설명을했습니다...


상담원이 돌아오는 이야기가 상식선이라면 제품확인을 통해 처리될예정이니 


물건을 보내주세요 라고 정리 후 


조금있다 다시 전화가옵니다.


아무리봐도 기기적인 결함인데 , 이게 전화상담으로 가능할수있다고 

전화상담이 가능한 다른 직원이 전화가 간다고 합니다.


전화를 받았습니다.


위 상황대로 설명을하니 , 점검을 한다는분이 한다는말이


"두개가 혼용이되서 그럴수있다"


여기서 경악을했습니다. USB동글을 통해서 서로 다른기기로 인식이되고 , 


한제품은 그냥 페어링이 바로되는데 , 


한제품은 제PC에서 다른분 PC에서 페어링이 계속 됫다 안됫다 하면서 , 


페어링이되도 화이트노이즈가 발생되고 , 


쓰다가 내벼두면 바로 방전이되서 또 충전을해야되는건데 , 


이걸 동글문제만 이야기를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다른이야기를하려하면


"고객님 제가먼저말씀드릴께요 좀 들어보세요" 


아...


여기서부터 문제가 있다고는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유선상담원들 이거 서비스마인드 고치셔야되는게


대체적으로 하이텐션에 짜증들이 좀 나있는거같습니다.


일단 이야기를하다 본인들의 내용에 반박을하면 텐션이 올라가고 짜증이 섞여나옵니다.


젠하이저 삿고 원래 그런데 그래서 뭐 어쩌라고... 우리는 좋은걸팔았고 니가못쓰는걸껄??? 


약간 이런...


유선상담중에도 쫓기듣이 문의해야되고 이야기를 주고받아야됩니다... 


각설하고...


서미스 마인드 , 태도 가히 1점줍니다. 참고로 저는 CS이노베이션도 5점만점주는사람입니다.


애초에 고객응대자체가 이건 뭐 ... 가르키려 들질않나...



자 여기까진 좋습니다.


AS 절차안내드리겠습니다.


방문은 바로 되는게 , 택배는 10~15일이랍니다......................................................


증상이 확인되도 바로 처리가안되고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야되고 밀린물량이 있어서 그러니


라는 설명을듣다... 마지막말에 안도합니다...


"불량판정서를 드리면 구매처를통해서 환불하시거나 , 구매처를 통해 교체받으시길바랍니다."


여기서 AS받느니 구매처를통해 교환이나 환불받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글의 팩트는 이렇습니다.



10만원짜리 헤드셋을 파는업체도 5만원짜리 헤드셋을 파는업체도 이렇지는않습니다.


나름대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업체가... 어떻게 이런마인드로 운영이되는지...


왜 젠하이저의 택배AS는 항상 구설수가 오르는지 겪어보니 알게되는 기회가 되었고


저는 두번다시 젠하이저 제품은 쓰지않으려합니다.



AKG같은경우 삼성에서 처리하다보니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상황과 


너무 대조적이고 비교가됩니다.


삼성이랑 어찌 같냐 , 물량이 많으면 그런거다. 바쁠수있지않냐?


상식선에서 헤드셋하나 이어폰하나를 수십만원에 파는업체가 타 업체 보다 못한 


대응과 처리결과를


보여주는업체인데 이정도 글도 무서워 못적을까 알려봅니다.


비교가 너무 컷다면 달랑 2만원짜리 로지텍 마우스도 저따위로 서비스안합니다.


TM들 자체가 개념이 전혀없습니다.



외 추가적으로 초기불량에 관련된 문제를 제기해도 답변은 같습니다.


택배는 무조건 10~15일입니다.


이게 어떤정책인지 도무지 납득이 안됩니다.


고객이하는말을 비웃어가면서 그게 왜요라고 답변을하면서


초기불량이든 일반적인 불량이든 택배서비스에대한부분은


그냥 개판오분전입니다.



이게 정상인데 제가 이상한건가요?


AS 약관에


내방은 1일~3일 택배는 10~15일이라고 기제를 해놓던지 , 


그리고 이게 말이되는건가요?


여느업체든 택배든 , 내방입고든 , 동일하게 제품을 순차적으로


조취합니다. 내방이라서 1~3일이고 택배는 10~15일이고


이따위규정을 원래 원칙이라고 내세우는 회사인데


이런마인드 회사가 서비스나 제대로 할까요???


결론은 내방은 VIP , 택배는 개돼재???


내방고객분들은 비싼제품삿고 지방분들은 싼제품삿나봅니다...


서비스 워런티가 더붙었나보네요...


어떠한 외산브랜드도 이따위로 일하지않습니다.


모두가 다 상식선에서 이해가되지않는 규정이라고하는데


서비스를 한다는 사람들마인드가 "그게왜요?" 라는 식인데


어떻게 저따위 시스템이 개선이 되겠습니까???


애초에 젠하우저가 젠하우저 코리아라는 이름을 달고 저따위 서비스 정책을 하는건


코미디같습니다.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천천히다시시작 님의 다른 글 보기

1/1
해당 게시판 관련 글이 없습니다.
관련 A/S후기 글
1/0
해당 게시판 관련 A/S후기 글 이 없습니다.
A/S후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만족 알파스캔 방문후기 입니다 (1)
불만 MSI 모니터 A/S 별로네요. (6)
불만 INIC 아이닉 AS 기대하지 마세요 (4)
불만 이스트라 쿠카 86인치 미니led tv 사용기 (13)
불만 쿠쿠밥솥 (2)
보통 M-AUDIO BX5 D3 스피커만 마음에 드는... (2)
만족 잘만 로커스위치 불량으로 보냈던 파워가 도착했습니다. (5)
불만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CAT 걱정없는 헤어볼 .추천 글에 낚였네요. (5)
보통 대원CTS 메인보드 우여곡절 끝에 해결됐네요 (10)
만족 에너맥스 수냉쿨러 (8)
만족 3R SYS a/s 만족합니다 (7)
만족 맥스엘리트 as 좋네요. (4)
불만 MBF 케이블은 비추. (2)
불만 대원 CTS A/S 별로네요 (10)
만족 갤럭시 4070ti super (10)
불만 2년 사용후기 입니다 (9)
불만 PN풍년 압력솥 AS 본사 부품 불만 (8)
불만 신일 밥솥 AS 후기 신일 손절 (7)
불만 JBL퀀텀 TWS 하만카돈 as 후기 (6)
불만 DIVEA 차이슨 청소기 AS (6)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