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인터넷을 아예 안 하려고해서..... 그냥 싸구려 TV 아무거나 사려고했는데요.
http://prod.danawa.com/info/?pcode=10887981
다른 모든 작업은 안 하더라도, 인터넷을 어쩔 수 없이 하긴 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유투브로 교회설교도 들어야하고, 또, 코로나가 끝나더라도, 언제 또 다시 코로나같은 바이러스가 설쳐서...또, 다시 집 구석에서, 방구석에서, 설교를 들어야할 경우가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근데, 이 tv에 대해 궁금한 게 있습니다
1. 지금 현재 22인치 모니터를 쓰고잇는데요, 멀티미디어용으로 22인치로도 작다고는 생각해본 적 없는데요... 43인치 tv를 책상위에 올리기엔 어떤가요? 너무 무겁나요? 장시간 몇년동안 올려놓으면, 책상이 서서히 내려앉거나, 서서히 휘어질까요?
43인치정도면, 무거운 tv 다이를 별도로 사서, 다이위에 tv를 별도로 올려놓고 봐야할까요 ?
무게를 보니, 8.3KG 더군요...
8.3KG를 책상에 올려본 적이 없는데....단기간이 아니라, TV 고장날때까지 쓰려면 책상에 몇년동안 계속 올려야하는데..
2. 지금...............모니터를 산다면 27인치 알파스캔이 제일 무난하겠지만...이건 tv 43인치잖아요.
지금 현재 집 거실에 몇년전에 산 32인치 LGTV가 잇는데, 그것도 제가 보기엔 만족스럽더라구요..
화면이 작다고 한 번도 느낀 적 없는데요.
저도 작은 TV를 사고싶은데, 유투브를 지원해주는 TV는 작은 게 없더라구요. 제일 작은 게 43인치더군요...
32인치로도 만족하느데, 43인치는 얼굴이 이상하게 나오지않나해서요? 너무 커도 부담이...
TV는 크면 클수록 무조건 좋다고하는데.... 유튜브나 자연풍경, 영화같은 화면 볼때는 스케일이 커서 좋겠지만, 43인치로보면, 사람 얼굴이 좀 민망하게 나오나요 ???
3. 이런 TV로 유투브보면, 마우스로 조작은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스마트폰 연동없이, 오직 순수하게, TV와 마우스로만 연결해서 조작 가능한가요? 그게 궁금해요
아무리 봐도...마우스 포트는 없던데요 ?
리모콘으로 유튜브 채널을 돌릴 수는 있겟지만 굉장히 불편할 거 같고....결국 마우스로 다 해야할텐데.. 마우스와 직접 TV를 연결하는 포트는 없나요?
유튜브를 TV로 보시는 분들은, 일일이 유튜브를 모니터로 하나요?
유투브에 댓글을 쓰거나, 사소한 것까지 클릭하고 세팅하려면, 오직 리모콘만 가지고는 불가능할 거 같은데......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