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단일 아이언으로 최다 판매 1위!! 단일 모델로 최장수 아이언 1위!! 이쯤 되면 아이언의 기록 제조기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아이언이 있습니다.
2003년 1세대를 시작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가지고 있는 투어스테이지 V300 아이언이 7세대로 귀한 하였습니다. 7세대까지 출시했다는 것은 충분히 검증이 되어서 그만큼 믿음을 주고 있습니다.
투어스테이지 V300 아이언은 전통적인 캐비티백 형태로 초중급 골퍼들에게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아이언 입니다. 심플하면서 치기 쉬운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연철 단조 헤드를 장착하여 부드러운 손맛을 겸비한 최상의 아이언입니다.
신형 V300의 변경된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이전 세대 보다 세련되고 심플해졌습니다.
캐비티 뒷모양이 2세대와 3세대 모양을 혼합한 모양과 유사합니다. 투어B 로고로 변경되었으며 좌측에는 6세대를 나타내는 V300 VII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헤드 뒷면을 살펴보면 힐과 토우 부분에 무게 중심을 양쪽으로 분산 시켜주고 무게 중심 부분을 깊게 설계하여 투어B 로고를 포인트로 낮고 깊은 무게 중심으로 볼을 높이 띄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이언 구성은 5~P,A,S의 8아이언 구성과 4~P 7아이언 구성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샤프트 스팩은 보다 그라파이트 R , 경량스틸 950 NEO S, R 스팩, 모더스 105/120 S,R 스팩, 다이나믹 강도 S등 이전 모델보다 다양한 커스텀 클럽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초중급자부터 많은 골퍼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V300은 인기 절정의 아이언으로 가장 많이 추천드리는 모델입니다. 올 시즌에는 V300 7세대 아이언으로 초보부터 싱글골퍼를 목표로 함께 하여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다나와 골프CM | 최인광 (mouk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