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이 있어 가산 디지털 단지쪽에 다니러 갔다가 시간의 여유가 좀 생겨 가산 로데오 거리를 둘러 보았습니다.
가산 로데오 거리의 메인 사거리를 끼고 마리오 아웃렛, W몰과 현대 아웃렛이 있죠.
왼쪽이 현대 아웃렛이고 오른쪽이 W몰입니다. 마리오 아웃렛 앞에서 건너편으로 보이는 두 아웃렛을 찍어 봤습니다.
예전에는 주말에 여길 오면 사람들이 미어 터졌는데 이제는 그렇질 않네요.
여긴 가산 디지털 단지역쪽 방면에서 바라본 마리오 아웃렛 3관 입니다. 이 옆으로는 롯데 아웃렛도 있는데 가산 로데오 거리의 뒤편 블럭이랄 수 있는 이쪽도 사람들이 예전에 비하면 별로 없네요.
토요일 오후 시간인데 말이죠.
일 보고 돌아오는 길에 다시 들러 보았습니다. 저녁 시간에도 여전히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여기도 경기가 예전 갖지 않은가 봅니다.
마리오 아웃렛 3관 13층 전문식당가에 있는 옥상공원에서 마리오 아웃렛 1,2관과 W몰, 현대 아웃렛이 있는 쪽 방면을 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3관 13층 식당가 외부의 옥상공원 입니다.
3관에는 6층 전층이 대형 서점이 들어와 있어 근처에 볼 일이 있으신 분들은 약속 시간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기다리실 때 여길 이용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키즈 파크도 있고, 전자랜드도 들어 와 있네요. 전자오락실이라고 하나요? 여하튼 오락실도 있습니다.
그리고 볼링장도 있구요. 3관 지하엔 노 브랜드 매장도 있네요.
저녁 식사를 하고 가려고 식당가에 들렀는데 마땅히 끌리는게 없네요.
그래서 3층 연결통로를 통해 2관을 거쳐 1관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1관 5층에도 식당가가 조성되어 있어 여기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어차피 버스를 타려면 W몰 앞으로 다시 와야해서
마리오 아웃렛 1관 5층 식당가에 식사를 하고 1관 5층 옥상공원쪽에 나와서 마리오 아웃렛 내부 공간을 담아 봤습니다.
마리오 아웃렛 내에도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그리고 길을 건너와 W몰쪽으로 왔는데 안내 광고를 보니 W몰 지하에 신세계에서 런칭한 삐에로 마켓이 여기도 들어와 있네요.
재미난 물건들이 많은 곳이라 근처에 가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들러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어른이용품 판매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는거 아시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