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다운로드 URL 문자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다나와 체험단

광채앰플 데일리쎄 핑크필러앰플 핑크필러크림 세트로 화사하게 관리중

IP
2019.06.02. 18:04:21
조회 수
346
1
댓글 수
1

안녕하세요


지난달 검진으로 인데 금식도 두번이나하고


먹을것도 제대로 못먹었더니 


요즘들어 피부에서도 티가 나는거 같아요 ㅜㅜ


건조함에 푸석푸석은 물론이고 


얼굴 빛이 너무 않좋다는 ..ㅜㅜ


아침에 회사에 출근할때 분명 화장을 했는데.. 


화장을 한거냐고 ;;; 이렇게 칙칙하냐며.. 


요즘 안그래도 아파서 스트레스였는데


피부까지 이러니 너무 짜증 나는거예요 흑


그래서 이번에 맘먹고 피부관리점 해보려고 


광채앰플로 요즘 sns등에서 핫하다는  


데일리쎄 핑크필러앰플 핑크필러크림 세트를 준비해봤답니다~

첨부이미지

""광채앰플 데일리쎄 핑크필러앰플 핑크필러크림 세트로 화사하게 관리중""


첨부이미지



요즘 인싸라면 꼭 사용해야할


광채앰플 데일리쎄 핑크필러앰플 핑크필러크림 세트!


함께 쓰면 보습도 2배! 광채도 2배! 볼륨도 2배!


좋은건 더 좋아진다니 어떻데 하나마 가져올수 있겠냐구요~~ㅎㅎ

첨부이미지


광채 성분이 가득한 신선한 상태의 원료를 그대로 유지시킨


광채앰플  핑크필러앰플 핑크필러크림 세트는


초미세입자 나노워터를 사용했기 때문에


피부에 스며드는 속도가 빨라


빠른 효과를 볼수있는데요


프랑스 세더마사 정품인 보르피린을 함유한 제품으로


속보습까지 채워주기때문에 칙칙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줄뿐아니라


피부 볼륨감까지 개선해준다고 해요~!



첨부이미지

데일리쎄 광채앰플 세트는 총 2가지 스텝 패키지로 이용할수 있는데


첫번째 만나볼 제품은 피부속 깊숙이 부터 


빵빵하게 볼륨감을 채워줄 핑클필러앰플 이예요 


매주 한주씨 사용할수 있게 나눠져있는데


작고 휴대하기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수 있을거 같아요~





첨부이미지

뿐만아니라 안전하게 패킹처리가 되있어 위생적인 면에서도 너무 좋은거 같다능~!



첨부이미지



총 4개의 1제 앰플과 1개의 2제 앰플로 구성되어있는데요


1제는 천연보습인자와 펩타이드 성분을 다량함유한 제품이고


2제는 보르피린과 지치추출물원액 오일을 가득 담아 만든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1제는 한통은 한주용으로 2제 4/1을 섞어 사용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첨부이미지



안내책자에 보면 상세하게 사용방법도 나와있어요~!!



첨부이미지



제품을 개봉할때는 화살표 방향을 잘 확인하고 개봉해야한답니다 ㅎㅎ


하나 잘못 뜯었다가 씰 벗겨내느라 죽을뻔 ;;;ㅋㅋ



첨부이미지


봄기운을 그대로 이어받읏듯 활력이 넘치는 


핑쿠빛깔이네요 ㅎㅎ


뚜껑을 개봉하면 마개가 있는 뚜껑으로 교체해주는건데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도옥 완전 밀폐가 되기때문에


위생적이고 변질없이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ㅎㅎ 



첨부이미지


저는 완전 건조한 타입이라 2제를 1ml 넣어줬어요~ㅎㅎ


첨부이미지

광채앰플 데일리쎄 핑크필러앰플 흔들기 전 모습이예요 ~


오일 성분이 들어있는지라 3단 층이 생겼다요 ㅎㅎ


사용할때는 잘 흔들어 섞어준다음 사용하면 되요



첨부이미지

피부에 테스트 해봤는데 오~~


벌써부터 반짝반짝 광채가~~~!!!


수분도 빵빵하게 채워진듯한 모습이예요 ㅎㅎ


이상태로라면 메이크업도 대박 잘 받을듯 ㅎㅎ


팡크빛 볼륨원액이 빛을보는 순간 ㅎㅎ


활기넘치는 기운이 그냥 봐도 딱 느껴지네요 ㅎㅎ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다음 소개할 제품은 step2 데일리쎄 핑크필러크림이랍니다~


광채앰플과 마찬가지로 한주단위로 관리를 할수가 있고요 


미백성분까지 들어있어 피부를 밝게해줄뿐아니라


보습및. 피부장벽까지 강화시켜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첨부이미지

오~~ 앰플 위에 같이 발라본건데 


역시 세트로 사용하길 잘한듯~!!!


두가지를 함께 사용하니 진짜 광채뿐아니라


수분감도 폭발이예요 ㅎㅎ


촉촉하고 쫀득쫀득한 느낌이랄까요 


어두칙칙한 낯빛을 좀 보소 ㅜㅜ


요즘 그래도 팩도 하고 나름 관리한다고 했는데..


아직 나는 관리가 필요하다요~~

첨부이미지



수분을 채웠다면 


데일리쎄 핑클필러크림으로 미백까지 관리~~


오~ 사용해보니 진짜 부드럽고


 촉촉함이 느대로 느껴져요~~


제가 진짜 심한 악건조 피부인데 당김도 전혀없고


지속력도 진짜 좋은거 같더라고요 ㅎㅎ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볼륨감도 업업된다는데


오늘부터 눈가주름~ 팔자주름 없애기  


한달 프로젝트 들어갈랍니다 ㅎㅎ



진짜 데일리쎄 핑크필러앰플과 핑크필러크림세트는 


광채앰플로 대박 추천해요~~


 후회하지말고 꼭 사용해보세요 ㅎㅎ

공감/비공감

1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체험단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외부 체험단 CHERRY MX BOARD 3.0S RGB 무보강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다나와 체험단 다빈치LED ◇ 간편하게 LED 방등 하세요
외부 체험단 컴퓨터모니터거치대 에이스럭스 ET ARM-B1 모니터암 후기
외부 체험단 Jabra Evlove2 85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2부 - 사용기
다나와 체험단 다나와 체험단 ( 건핏미니 마사지건 사용후기 )
외부 체험단 COX CWM200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다나와 체험단 디알고 제로 무선이어폰 사용 후기
외부 체험단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오리온탑싱크 320FHD200Hz 고주사율 리뷰 (1)
외부 체험단 텐키리스와 PBT의 만남. CHERRY G80-3000S TKL 키보드
다나와 체험단 PCIe 4.0 최고속도, 삼성 980PRO 500GB 사용해보니
외부 체험단 높은 효율과 무소음 모드 지원 마이크로닉스 CASLON M 700W 80PLUS 230V EU
외부 체험단 넷기어 RAX200 유무선 공유기 사용기!
외부 체험단 ALSEYE MAX M120 ARGB 공냉 쿨러 (화이트)
외부 체험단 와이파이 증폭기 듀얼밴드 Mesh WiFi6 지원 넷기어 EAX20
다나와 체험단 멋진 기능과 센서를 가진 LED 스탠드,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다나와 체험단 LG 윙 스위블 모드 멀티태스킹까지 자세히 알아보기
외부 체험단 와이파이 공유기 티피링크 Archer AX10 둘러보기 : 엔트리급에도 Wi-Fi 6 시대가 왔다
다나와 체험단 LG 윙 스위블 모드 멀티앱 설정, 스마트폰 멀티태스킹의 정석
외부 체험단 넷기어 오르비 RBK13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외부 체험단 Jabra Evlove2 85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1부 - 개봉기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