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다운로드 URL 문자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다나와 체험단

자이글 엑셀 진공 블렌더 영양소 파괴없는 웰빙 주스 마셔요~

IP
2019.10.04. 23:13:46
조회 수
247

안녕하세요

부끄러움 

얼마전 위장문제로 크게 아프고 나선

건강에 급 관심이 많아진 살롱이예요 ㅋㅋ

규칙적인 식생활이 중요하다길래

꼭 아침밥을 챙겨먹자 다짐했지만 바쁜 아침에

밥까지 챙겨먹는다는게 생각보다는 쉽진않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간단하게

건강쥬스라도 챙겨먹기로 했는데요

뭐든 시작에 장비빨이 중요하다고 ~ ㅋㅋ

집에있던 일반 믹서기가

왜이리 갑자기 성에 안차는지 ;;

요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진공 블렌더가 너무 갖고싶은거 있죠 ㅋㅋ

그러다 이번에 기회가 되어

자이글 엑셀 진공 블렌더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 자이글 엑셀 진공 블렌더 영양소 파괴없는 웰빙 주스 마셔요~ "


요즘 대세인 자이글 엑셀 진공블렌더 예요~

지금도 일반 믹서기등을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영양소 손실이나 신선도가 많이들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

요즘 많은 사람들이 진공 블렌더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공기를 모두 빼내어 진공상태를 만들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시켜 건강한 음료를 마실수 있는

자이글 엑셀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자이글 엑셀 진공 블렌더

구성품을 만나보기로 했어욧~






진공 블렌더 본체 , 보관용 밀폐용기, 누름봉,

그리고 밀봉 진공 호스가 들어있었고요









제품 설명서와 함께

웰빙 주스를 만들어 먹을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북도 들어있었답니다~







자이글 진공 블렌더 본체예요~

심플한 디자인덕에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거 같아요

본체와 믹서컵은 생각보다

묵직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글라스 재질의

컵이라 무게감이 있긴하지만

오히려 더 안정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뿐만아니라 글라스 재질컵때문에

음식물이 닿아도 환경 호르몬 발생없이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칼날~!

강력한 스텐재질의 2중 6날 칼날로

초고속 28000RPM 이상의 회전을 한다고 하는데요

진공기능시 공기저항을 최대한 줄여

강력한 회전력을 만들기 때문에

영양소 파괴를 줄이고 목넘김이 좋은

웰빙 주스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ㅎ






간편한 원터치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자이글 엑셀 진공 블렌더~!

밀봉(진공)기능뿐 아니라

얼음분쇄. 스무디, 쥬스등 원하는 기능별로

사용할수 있는데 원터치 작동법이라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ㅎ





그리고 살롱이 넘나 신기했던 밀봉(진공)기능~!





뚜껑에 보시면 진공블렌더 전용 호스와

연결을 할수 있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진공모드에는 LOOK모드로

공기가 세어나가지 않도록 설정을 해주시고요~






따로 동봉되어있던 연결호스를

블렌더컵 뚜껑과 본체에 연결해주면 된답니다




조작 방법도 너무 간단하죠~!

진공으로 블렌딩으 할경우 공기에 의한

산화도를 줄여준다고 하는데요

영양소의 잔존율을 높여주기때문에

산화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C와 황산화 영양소인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를 비진공시보다

더 많이 섭취할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뿐만아니라 원물 그대로의 맛과 향까지

지켜준다고 하니 넘나 신기한거 ㅋㅋ








이건 누름봉이라고 하는데~

본체 믹서컵에 끼워서 사용해주시면 되고요~







많은 양을 넣고 블렌딩할때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전에 있던 믹서기는 누름봉 기능이 따로 없었거든요

욕심이 많은지라 양조절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아

대용량을 많이 이용하는편인데

그때마다 믹서가 헛도는거 같아

진짜 짜증 났었거든요 ㅜㅜ

누름봉으로 중간중간 눌러주면되니

따로 흔들어댈 필요도 없고

뚜껑을 열 수고도 줄어든거 같아요 ㅎㅎ







전용 레시피도 있으니 개시를 해봐야겠죠 ㅎㅎㅎ

여러 과일을 넣고

나만의 건강 웰빙 주스를 만들어보고 싶었으나

오늘은 재료가 방울 토마토 밖에 없던지라 ㅠㅠ

신성한 토마토 주스를 만들어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반은 내일 먹기위해

밀폐 텀블러 용기에 보관하기로 했어요 ㅎㅎ









ㅎㅎ 진공모드로 공기를 빼준상테에서

보관을 해보기로 했답니다 ㅎㅎ

이ㅈ상태에서 냉장보관을 해주면

과일이나 채소를 더 신선하게

보관할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믹서기능을 이용할때도 진공후 사용하면

더 신선한 음료를 즐길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

진공버튼을 누른후 시작을 눌려줬어요 ㅎㅎ




 




쥬스 버튼을 누르니 90초가 설정이 되어있었어요

처음부터 고속으로 돌아가면

강한 회전력에 재료들이 헛도는 경우가 있는데

스스로 강약 조절을 하면서

알아서 잘도 돌아가더라고요






강한 회전력덕분인지

토마토가 너무 잘 갈리는거있죠 ㅋㅋㅋ





진공을 한상태이기때문에 뚜껑을 열면 잘 안열리고요

위에있는 고무바킹을 살짝 올려

공기를 빼줘야한답니다 ㅎㅎ









먹기좋은 컵에 답아주면 건강한 토마토주스 완성~!





~ 대박 ~! 완전 크리미한 느낌이예요 ㅎㅎㅎ

방울토마토라 껍질이 살짝 질기잖아요

블레딩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입안에 껍질이 그대로 씹히거나 잔여물 느낌이

날수도 있는데 껍질이 어디로 갔는지

전혀 보이질 않아요 ㅎㅎㅎㅎ

목넘김도 어찌나 좋은지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ㅎㅎ

저희 엄니도 한잔 드렸는데 너무 부드럽다며

맛있다고 완전 좋아하시는거 있죠 ㅎㅎㅎ










한잔만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먹으려고 했던 토마토까지 갈아버렸네요 ㅋㅋㅋ

내친김에 진공 기능도 보여드릴께요~~










진공모드 버튼을 눌렀더니

점점 주스가 위로 올라가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텀블러 안에 있던 음료가 점점 위로 올라가는데

너무 신기해보이는거 있죠 ㅎㅎㅎ

그냥 마셔도 너무 맛있지만 진공상태로 보관은 하게되면

산화가 줄어들기 때문에

갈변현상도 적어진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오랫동안 보관해도 처음과 같은 맛을

느낄수 있다는 거죠 ㅎㅎ







http://blog.naver.com/kimmi0706/221657301963


사진 찍는다고 블렌딩한지 시간이 많이 경과 됐었는데

층분리도 없고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ㅎ












사용후에는 세척도 넘나 간편하다능

물을 넣은 상태에서 휙휙 돌려만 줘도

안에있던 재료들이 깨끗하게 없어지는거 있죠 ㅎㅎㅎ

덕분에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자이글 엑셀 진공 믹서기로 당분간

맛있는 건강음료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만들어보고 맛있으면 우리 잇님들에게도

레시피 공개해볼께요 ㅎㅎ






http://www.zaiglech.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005









공감/비공감

첫번째로 공감/비공감을 눌러 주세요!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관련 체험단 글
1/5
체험단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다나와 체험단 무선가습기 오아 듀얼얼미스트 미니가습기 분사력도 좋아요~
다나와 체험단 인바디체중계 하나 들였을 뿐인데, 다이어트 동기 부여 뿜뿜이네요.
외부 체험단 Wi-Fi 6 지원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RAX40 개봉 및 사용기
외부 체험단 제대로된 알짜배기 가성비 B460메인보드! 컬러풀 CVN B460M GAMING PRO V20 STCOM
다나와 체험단 led마스크 펄케어 PLM-360P 로즈골드 솔직후기, 리뷰, 사용방법, 정보
다나와 체험단 잘만 MegaMax 500W 80PLUS STANDARD 230V 리뷰
다나와 체험단 디지털존 WeVOCam MV-1080 웹캠 리뷰
다나와 체험단 가성비 CPU 쿨러 추천 JONSBO MX400 ARGB (1)
다나와 체험단 니 아나? 저렴한 블루투스이어폰 "디알고(DRGO)"
다나와 체험단 힐라벨365, 근육통? 아로마테라피? 어디까지 사용해보셨나요?
다나와 체험단 인바디 다이얼W H20N, 정말 InBody에서 만들었어? 진짜가 왔다!
다나와 체험단 안정적인 80PLUS 인증 파워 - 잘만 MegaMax 500W 80PLUS STANDARD (컴퓨터파워서플라이, 파워서플라이, 컴퓨터파워, 가성비파워, 파워추천)
다나와 체험단 잘 만든 잘만 가성비파워
다나와 체험단 PS4, PS5 ,스마트폰 호환 리뷰안 UX550 USB 외장SSD
다나와 체험단 ★ 은은한 무드등이 예쁜 무선 미니가습기! ★ 오아 듀얼 미스트 HM-048 가습기를 소개합니다!
외부 체험단 인텔 10세대 가성비 메인보드 COLORFUL BATTLE-AX B460M-D V20 STCOM (1)
다나와 체험단 PS5, 스마트폰, 노트북에 최적인 리뷰안 UX550 외장 SSD
다나와 체험단 샤워 필수품 조이버블 일회용 올인원 샤워타올
다나와 체험단 실내 미니 무선가습기 오아 듀얼미스트 HM-048 사용해봤어요
외부 체험단 하만 JBL TUNE225 고스트에디션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