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고 1년 동안 집에서 지내다 보니 피부 관리가 엉망이다.
특히 모유수유로 자세가 구부정해지니 목주름이 생기고,
외출이 적어지니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거르게 되어 요즘같은 겨울철엔 건조해서 주름이 더 생기는 것 같다.
아이가 있어 피부관리를 받으러 외출 다니는건 쉽지 않고, 집에서 손쉽고 간단하게 효과볼 수 있는걸 찾다가 사용하기 시작한 갈바닉마사지기 !
요거 완전 물건이라 육아맘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펄케어 소닉
갈바닉마사지기
#펄케어 #갈바닉초음파마사지기 는 국내유일의 갈바닉 초음파와 온열&쿨링 동시 작동 가능한 시스템인데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마사지기 하나로 6가지 기능을 쏙 담고 있으니, 바쁘거나 귀찮은 것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가정용피부마사지기 가 아닐까 싶다 !
단단하고 하얀 상자에 갈바닉마사지기 본체와 충전기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다.
포장 또한 고급스러워 #여자친구선물 혹은 #크리스마스선물 을 고민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갈바닉마사지기는 클린모드부터 부스터모드까지 초음파 이온으로 모두 가능하다.
갈바닉 이온은 양극과 음극 두 극을 이용하여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관리하며 피부속 깊이 침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초음파 모드는 1초에 300만번의 마이크로 진동으로 피부속 깊이 전달하기 때문에 더욱더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피부 쳐지지 말라고, 탄력있으라고 기초제품 바를 때 아래서 위로 아무리 착착 쓸어 올려봐야 1초에 300만번 절대 못 따라 갈 것 같다 ;)
기본적으로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다.
갈바닉마사지기 자체에는 충전상태를 보여주는 램프가 있는데 배터리가 30% 미만일 때는 빨간색으로 깜빡거리니 초록색으로 완충하여 사용하면 된다.
이 작은 제품 하나에 Clean / Nutrition / Boost / Ion / Sonic / Hot&Cool 6가지 기능이 담긴 6 in 1 제품인데
기능마다 10분 정도 사용하면 적당하고 피부 안정을 위해 20분 후에 자동으로 종료되니 좋다고 모든 기능을 한 번에 무리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LEVEL 버튼이 있어 피부 민감도에 따라 강/중/약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해졌다면 당연히 약(LOW) 단계로 시작하기를 권장한다.

Nutrition 모드의 레벨이 약 일때는 37℃ 에서 강 일때 41℃ 로 온도가 좀 높은 편이라
기계 자체에서도 열이 잘 빠지라고 윗 부분과 뒷 부분에 구멍이 송송송 있는 것 같다.
약 3cm 정도 되는 이 동그란 헤드 부분이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이다.
기본적으로 Clean 모드일 땐 온열기능으로 모공을 열어 클렌징하여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Nutrition / Boost 모드로 사용할 때 사용중인 세럼을 발라 더욱 효과를 높인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라 저녁 세안 후에 누워서 20분 정도 마사지해주니 확실히 얼굴이 쫀쫀해지고 화사해지는게 느껴진다!
특히나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건성 피부를 가진 내편은 항상 얼굴이 허옇게 올라왔는데 세럼 발라 문질러주니 얼굴에서 광이 난다 :)
작동법도 쉽고 진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나보다 내편이 더 자주사용하는 갈바닉마사지기
귀찮은 것 싫어하는데 손쉽게 피부관리 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가격비교하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9517224
이 체험기는 다나와 체험단에서 제이아트컴퍼니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