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내년도에는 QLED TV 판매량 50%, 전체 TV 판매량 5% 확대를 목표로 설정 했다고
합니다.
8K와 QLED 및 초대형 TV 판매를 늘리고 틈새시장 상품으로 선보인 라이프 스타일 TV도 주력
제품군으로 키운다는군요.
삼성전자의 이같은 목표에 따라 내년에도 전세계 TV 판매량에서 1위는 문제 없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 링크를 참조하세요.
삼성전자가 내년도에는 QLED TV 판매량 50%, 전체 TV 판매량 5% 확대를 목표로 설정 했다고
합니다.
8K와 QLED 및 초대형 TV 판매를 늘리고 틈새시장 상품으로 선보인 라이프 스타일 TV도 주력
제품군으로 키운다는군요.
삼성전자의 이같은 목표에 따라 내년에도 전세계 TV 판매량에서 1위는 문제 없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 링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