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주머니에서 꺼낼 때 바닥에 떨구는 일이 주로 발생하곤 하는데요 가장 취약한 부위인 액정이 깨지면 그 즉시 사용상 문제가 발생되기 때문에 곤혹스러울수가 있습니다. 액정을 보호할 수 있는 강화유리를 붙이면 경험상 99%에 가까운 확률로 액정을 보호해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주파집의 스마트폰 강화유리 케이스 체험단이 선정되어 직접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을 서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파집의 스마트폰 강화유리는 9H의 강도로 출시가 되었으며 앞의 숫자는 경도를 나타내며 높을수록 단단하고 매끄럽습니다.
강화유리 케이스와 더스트(먼지) 리무버와 여러 가이드 스티커들로 이루어진 구성품들은 풍족하게 보여지네요.
착용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특별한 노하우라고 한다면 먼지가 들러붙지 않는 환경에서 붙이는 게 제일 좋습니다. 가이드 스티커를 사용해도 되지만 위치만 잘 맞춘다면 초보자도 손쉽게 부착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기에 장착성 또한 좋다고 보여집니다.
장착 전후의 모습입니다. 기존 필름을 사용한지 되어 다소 지저분한 감이 있는데요 가장 크게 차이나는 부분은 아무래도 필름의 두께입니다. 기존 필름은 일반 필름이라 두께가 얇아 액정의 스크래치만 보호해 줄 수 있는 반면 주파집 강화유리 필름은 두께가 두껍고 9H의 경도를 갖고 있기에 액정의 스크래치 뿐만 아니라 파손으로부터 보호를 할 수 있습니다.
두께가 잘 보여질 수 있도록 가까이서 찍어보았는데요 일반 필름과 구분이 되시나요?
한 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새 필름이라 표면이 너무 깨끗한 탓에 지문이 묻는다면 쉽사리 보일 수 있는 점입니다. 하지만 헝겊이나 옷에 문지르면 쉽게 지워지기 때문에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닙니다.
경도가 높으면 터치감도가 떨어져 사용상 불편함이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는 주파집 강화유리 케이스는 액정 보호력과 터치감 모두를 가지고 잇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약간의 비용 투자로 고가의 액정을 보호할 수 있는 강화유리 케이스는 필수가 아닐까요?
"주파집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갤럭시s9플러스강화유리
#갤럭시s9플러스풀커버강화유리
#갤럭시s9플러스강화유리필름
#갤럭시s9플러스액정보호필름
#갤럭시s9플러스강화필름
#갤럭시s9플러스풀커버필름
#갤럭시s9플러스액정필름
#갤럭시s9플러스보호필름
#갤럭시s9플러스방탄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