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정보

삼성전자, 인도 밀레니얼 공략...PC-TV 하이브리드 신제품 출시

IP
2020.03.15. 20:45:37
조회 수
529
6
댓글 수
7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삼성전자가 인도 시장에 TV와 PC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인도 시장에 특화한 지역 특화 제품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는군요.

인도는 13억명의 세계 인구 2위 대국으로 수많은 제조사가 이 지역 특화 제품에 공인다는군요.



이 제품은 개인용 컴퓨터모드, 콘텐츠 가이드, 음악시스템, 인터넷 검색 등 기능을 한개 제품에서 

구현합니다. 


삼성전자는 이 같은 하이브리드 제품을 지난해 처음 인도 시장에 출시했고 이를 업그레이드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제품 가격은 1만 2990루피로 한화로 환산하면 20만원 대 초반 수준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 링크를 참조하세요.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0&aid=0002872675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신의한수!! 님의 다른 글 보기

1/1
해당 게시판 관련 글이 없습니다.
모니터 포럼 인기 글
1/0
해당 게시판 모니터 포럼 인기 글 이 없습니다.
모니터 포럼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