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인도 시장에 TV와 PC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인도 시장에 특화한 지역 특화 제품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는군요.
인도는 13억명의 세계 인구 2위 대국으로 수많은 제조사가 이 지역 특화 제품에 공인다는군요.
이 제품은 개인용 컴퓨터모드, 콘텐츠 가이드, 음악시스템, 인터넷 검색 등 기능을 한개 제품에서
구현합니다.
삼성전자는 이 같은 하이브리드 제품을 지난해 처음 인도 시장에 출시했고 이를 업그레이드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제품 가격은 1만 2990루피로 한화로 환산하면 20만원 대 초반 수준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 링크를 참조하세요.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0&aid=0002872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