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들어 매 주 금요일,
업체에서 택배 발송을 하면 집하해서 첫 번 째 물류창고까지는 잘 갑니다.
그리곤, 거기서 토, 일요일을 묵히고 월요일 아침 오전 중에 제 지역 배달대리점으로
와서 월요일 물건을 받게 됩니다.
심지어는 목요일에 집하된 택배도 월요일에 배송완료하는 경우도 있고...
토요일 제품을 받아서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작업을 하려 하는 계획은 다 어그러져서
이건 아니다 싶어 고객센터에 문의 글을 남겼지만 그 에 대한 답변도 없고 해서
직접 상담원과 통화하기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절대, 상담원과의 통화는 할 수가 없는 시스템으로 바꿔 놓았더 군요.
모든 것이 다 ARS로 끝!!!
글을 남겨도 답변이 없고, 상담원과 통화도 할 수가 없는...
고객센터는 누구를 위한 곳인지 답답하고 화도 나는 군요.
혹시나, 상담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