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다운로드 URL 문자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정보

아이폰 12 프로 5G 예상 랜더링

IP
2020.04.08 06:28:02
조회 수
473
5
댓글 수
6

우리는 어제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 12 라인업이 더 작은 노치를 특징으로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아이폰12 프로 카메라 디자인을 유출한 지 이틀도 안 된 지금, 트위터리안 @초코_비트(존 프로서 경유)가 축소 된 노치를 나타내는 스케치를 들고 돌아왔다.


중요한 것은 없지만 여전히 환영받는 변화


노치 크기 차이는 애초에 보도된 것처럼 급격한 것과는 거리가 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화는 여전히 환영받고 눈에 띈다. 애플은 지난 2017년 아이폰X 방식을 도입한 이후 같은 수준을 사용했고, 이후 팬들은 사실상 매년 크기 축소를 요청해 왔다.


아이폰12 프로 5G의 노치는 다음과 같다.

애플은 이 작은 크기를 달성하기 위해 안면 ID 센서의 가운데 공간을 더 확보하기 위해 인이어 스피커를 프레임 가장자리로 이동시킬 것으로 기대했다. 그러나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대신 애플은 페이스ID 시스템의 크기를 성공적으로 줄인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것이 속도와 정확성 면에서 일부 업그레이드와 일치할지는 두고 봐야 한다.


페이스ID와 노치를 모두 축소하는 것은 이전과 달리 올해 꼭 필요한 조치다. 애플이 아이폰12 프로의 뒤쪽에 리다르 스캐너를 추가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노치는 초기 아이폰 11 프로 프로토 타입 노치와 비슷하다.


오히려 흥미롭게도 새로운 노치 디자인은 2019 년 초 여러 아이폰 11 프로 프로토 타입 중 하나에서 테스트 된 것과 거의 동일하게 보입니다 . 이는 애플이 1 년 이상 필요한 기술을 연구 해 왔음을 나타냅니다.



iOS 14에서 위젯 지원 예상


개선된 iPhone 디스플레이와 함께 Apple의 최신 소프트웨어인 iOS 14가 될 것입니다. 애플은 올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대신 성능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새로운 추가 기능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iOS 14에서 위젯 구현에 대한 Apple의 계획을 보여줍니다. 보고 된 바에 따르면 앱처럼 홈 화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예로는 사용자가 홈 화면에서 음악을 재생 / 일시 정지 및 건너 뛰기 / 셔플 할 수있는 Apple Music 위젯이 있습니다. 현재는 잠금 화면, 제어 센터 및 Apple Music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일 또는 주 일정을 강조 표시하는 캘린더 앱을 포함합니다. 그러면 사용자가 다음날 무엇이 될지 확인하기 위해 앱을 열지 않아도됩니다.


물론, 애플이 최종 버전을 위해 계획 한 것은 계속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수년간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이므로 Apple은 매우 인상적이고 매우 유용한 무언가를 생각해 내야합니다.



출처 https://www.phonearena.com/news/apple-iphone-12-pro-5g-notch-design-leak_id123631

공감/비공감

5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은빛사막여우 님의 다른 글 보기
1/8
스마트IT 포럼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정보 가성비 사운드바 앤커 인피니 프로 I 서라운드를 넘어선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그런데 소리 좋나?
정보 갤노트20울트라 실물 영상 공개…어떻게 달라졌나 (1)
정보 권봉석의 승부수… LG전자, 中 BOE와 세계 첫 '롤러블폰' 개발 베팅 (3)
정보 LCD" 무너지는 日 디스플레이 (3)
정보 삼성 스마트폰, 충전기 빼고 판다 (6)
정보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내달5일 연다 (5)
정보 현 시점 주요 it기업 시가총액 순위 (7)
일상/자랑 인증용으로 쓰는 서브폰 요금 400원이 안나오네요 (14)
정보 LG전자, 우려했던 '최악의 실적'은 면했다 (8)
정보 삼성전자, 적게 팔았지만 많이 남겼다 (8)
정보 구글, ‘가성비 갑’ 픽셀 3a 단종…픽셀 4a 7월 출시 소문 무성 (4)
정보 경기도, 교통카드 대지 않고 요금 결제하는 ‘태그리스’ 도입 (2)
정보 틱톡, 인도정부의 중국 앱 금지에 7조 날아갔다...다음은? (4)
정보 세계서 주목한 400만원대 명품 MP3…만든 회사 보니 '아이리버' (8)
정보 5G 인프라 조기 구축 급한데...국토부 '주민 동의' 때아닌 규제 (11)
정보 갤노트20 가격 내리고 개통 빨라진다…"갤S20 부진만회 목적" (12)
일상/자랑 아무리 화면이 단단해졌다고는 해도 필름 없이는 불안하네요 (10)
정보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8조1천억원…'어닝서프라이즈' (7)
정보 애플 배터리게이트…유럽은 8만원, 한국은 20만원 청구 (5)
정보 ‘IT 공룡’ 네이버, 샛길로 쳐들어온다…은행·핀테크 난리 (4)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