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춘지가 선정한 글로벌 500대 기업이자 국내에서도 가성비 혹은 초고사양 노트북으로 유명한 레노버(Lenovo)에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모니터 시장에 뛰어들었다.
레노버는 완제품 PC로 유명한 글로벌 기업이다. 비록 국내 시장이 완제품 PC에 대한 불호 때문에 유명세가 절감되어 있는 느낌이지만. 기존에 내놓았던 모니터들이 시장의 반응을 살펴보기 위한 전초전 같은 느낌이었다면, 올해 공개한 모니터들의 성능은 본격적으로 경쟁에 뛰어들 준비를 마쳤다는 느낌을 받았다.
고가형 모니터는 어떤 기능이나 성능을 갖고 있길래 비쌀까? 레노버의 게이밍 모니터가 그 답변을 제시해 준다. 모니터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보다는 압도적인 사양과 성능에 초점을 맞춘 레노버 게이밍 모니터는 게임 DNA가 흐르는, 게임에 열광하는 전 세계의 유저들을 매료시키는 구성을 갖추고 있다. 개인적으로 성능도 성능이지만 기본에 충실한, 레노버스러운 디자인 또한 지갑을 열고 싶게 만든다.
아래 소개할 3대의 제품은 레노버의 느낌에 걸맞은, 고가 제품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해상도는 기본으로 QHD 이상이며 주사율도 144Hz 이상인 레노버 게이밍 모니터 3종의 개봉기를 살펴보자.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36357
레노버의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3종에 대한 개봉기 리뷰입니다.
QHD 144Hz 모니터 한번 체험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