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소닉 파워를 판매, 유통하고 있는 맥스엘리트의 MAXWELL GAMING PRO 600W 파워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맥스엘리트는 회사명이며 다루고 있는 브랜드로는 맥스엘리트, 시소닉, Wooting One (키보드) 등이 있습니다. Wooting One은 처음보는 브랜드의 키보드인데 텐키리스에 하판이 넓게 되어 있는 모델이네요. 게다가 헤드셋, 코인마이닝 제품까지 판매를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홈페이지 참조 자료>
▼ 2020년 4월 중순 기준으로 43,900원의 최저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쿠폰, 택배비를 포함한 가격으로 계산했더니 45,400원이 나오네요. 600W의 파워임에도 4만원 중반의 가격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80 PLUS 인증에 플랫케이블까지 갖추어 가격이나 성능면에서 큰 이점이 있는 맥스엘리트 파워입니다.
▼ 맥스엘리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스펙입니다.
▼ 가격 대비 포장이 꽤나 안전하게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도 충격 흡수를 위해 폼이 들어가 있고요.
▼ 전체적인 색상은 블랙톤으로 케이블 하나하나까지 전부 같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보드에 연결되는 파워선이 빨강 파랑 등의 색상으로 되어 있던 파워만 사용하던 저에겐 색다른 느낌입니다. 대부분의 케이스가 블랙톤인 점을 고려한다면 블랙톤으로 이루어진 환경에 최적의 색상이라고 보여집니다.
▼ 블랙원톤으로 된 메인보드 파워입니다.
▼ PCE-E는 2개 케이블과 2개의 커넥터로 6+2 구성, CPU는 4+4 타입으로 1개의 케이블과 1개의 커넥터입니다. 각 케이블에 어떤 용도인지 각인이 되어 있어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 4핀 파워는 1개의 케이블과 3개의 커넥터로 되어 있고요
▼ 사타 파워는 2개의 케이블에서 나와 총 6개의 커넥터가 있습니다.
▼ 플랫케이블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선이 꼬이지 않게 정리를 할 수 있기에 깔끔한 선정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많이 인기가 있습니다.
▼ 장착을 하기 전의 제 PC상태입니다. 일반 케이블로 된 파워라 빨강, 노랑, 검정으로 된 케이블이 어지러이 널려 있네요.
▼ 맥스엘리트의 MAXWELL GAMING PRO 600W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블랙 색상만으로 되어 왠지 모를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케이블들이 서로 붙어 있어 이리저리 튀어나온 선들도 없어 보입니다.
▼ 그 동안의 메인보드 선은 알록달록 했었는데 검정색상으로만 되어 있으니 조금은 색다르네요.
▼GTX960을 사용하고 있기에 6핀으로 되어 있습니다. 9핀중에 2핀을 따로 떼어 6핀만 연결을 해주었습니다.
▼ AIDA64로 테스트를 한 결과 전압의 큰 변화없이 일정한 출력을 보여주고 있음을 확인됩니다.
▼ 소음 측정은 거의 무의미할 정도로 조용하기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무소음이라고 광고를 해도 될 정도입니다.
4만원대의 가격으로 준수한 성능과 디자인, 플랫케이블이라는 조립편의성적인 측면의 장점을 가진 맥스엘리트의 맥스웰 게이밍 프로입니다. 5년의 긴 워런티가 있기에 큰 걱정하지 않고 적용을 해도 무방하리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맥스엘리트의 맥스엘리트 MAXWELL GAMING PRO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쿨엔조이와 맥스엘리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8804612
#맥스엘리트 #맥스웰파워 #600W파워 #MAXWELL #맥스웰 #PC파워 #가성비파워 #PC파워추천 #파워추천 #600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