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초중고 자녀가 있다면 EBS 온라인 클래스 수업 준비로 인해서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갈듯 싶습니다. 노트북이나 PC가 있다면 다행이지만 모두가 준비하고 있지 않다보니 집에 있는 것을 활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 역시 태블릿PC로 큰 아이가 수업 중인데, 여기에 JOBY 그립타이트 고릴라포드 스탠드 프로 태블릿으로 이용하고 있네요. GripTight GorillaPod Stand Pro Tablet 경우는 7~10인치 태블릿에 최적화되어 아이가 집중하고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부드럽지만 매우 높은 내구성을 지닌 TPE 그립패드로 되어 있어서 태블릿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습니다.
사실 고릴라포드하면 다들 튼튼한 관절로 많이 아시잖아요. 이 제품은 아이패드 에어 프로 9.8, 삼성 갤럭시 탭7~10에 최적화 되어 있네요. 간편한 가로 세로 구도 조절이 가능한 마운트이 들어가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도 가능합니다.
150도 틸트 기능으로 지원을 하고 있어서 원하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삼각대 다리가 작은 구슬을 연결한 형태여서 쉽게 구부릴 수 있습니다.
삼각대 역사상 가장 유연한 구조로 혁신을 이룬 고릴라포드 삼각대는 미러리스 카메라부터 DSLR,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군이 많은데, 이 제품은 스마트폰 지원도 하지만, 가로보다는 세로로만 거치할 수 있으니 태블릿 제품에 더 특화가 되어 있습니다.
1/4" -20 표준 삼각대 연결부 지원하고 있어서 태블릿 외에도 미러리스 카메라 삼각대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그러니 제품 하나로 할 수 있는 방법은 꽤 여러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 역시 태블릿PC 삼각대로만 생각했다면 고려하지 않았을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용성이나 고릴라포드 삼각대 튼튼함때문에 겸사겸사 선택했습니다.
사실 수업 중에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때문에 이런 삼각대로 고정시켜주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키보드를 최근 구매했는데, 같이 사용하니 노트북 못지 않게 상용할 수 있네요 그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릴라포드 삼각대 경우는 가벼운 충격이나 흔들림에도 문제 없고 바른 자세로 앉아서 오래봐야 하는 수업태도를 잘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그러면서 디스플레이로 부터 아이 눈까지 거리를 충분히 지켜주는 것도 마음에 들고요
관절을 이용해서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단순하게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의자 같은 곳에 거치해서 사용도 할 수 있으니 혹시라도 책상 등에 놓고 사용하기 어려우면 저런 위치에 놓고 봐도 좋을듯 싶습니다.
그러니 태블릿PC 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정민_파파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0.04.28 04:38:59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