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블폰 상하반기에 2종씩…신작+리뉴얼 모델
'갤S20 팬에디션' 등 중고가 모델도 적극 출시[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상반기 ‘갤럭시Z’, 하반기 ‘갤럭시폴드’라는 폴더블폰(접히는 스마트폰) 전략에 변화를 주는 한편, 플래그십(전략모델)의 보급형 모델을 앞당겨 출시하는 등 프리미엄 전략을 수정하고 나섰다. 삼성전자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촉발한 위기 상황에 맞서 점유율 수성을 위한 ‘파상 공세’에 나서는 것으로 풀이된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5&sid2=731&oid=018&aid=0004677190
삼성전자의 올해 판매 전략에 대한 기사입니다.
플래그십의 보급형 모델을 앞당겨 출시하는 등 판매 전략에 대한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데
올 하반기에는 사용자들이 만족할만한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해주길 바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