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TV 시장에서 시력보호와 안전이 새로운 차별화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는 군요.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TV 시장 선도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안전 인증을 받으면서 후발 업체와 차별화에 나섰는데, 이는 중국 등 후발 업체들이 안전까지 챙기지 못하는 상황과 대비돼 글로벌 경쟁에서 자사의 제품들은 안전까지 챙기다는 점을 통해 비교 우위를 가져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하네요.
이런게 좀 소비자들에게 먹히고 안전인증이 지역별로 판매에 있어 중요한 기준 요소가 되어 우리 기업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로 작용항 수 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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