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샤오미는 8월 중 전국 KT 직영매장에서 자사 스마트폰 '미10라이트 5G'의 불량진단, 불량확인서 발급, AS(애프터서비스) 택배 접수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게 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KT 고객이 미10라이트 모델을 구매했을 때로 한정된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5&sid2=731&oid=001&aid=0011780415
샤오미 미10라이트 5G 관련 소식입니다.
KT 고객이 샤오미 미10라이트 모델을 구매했을 때
전국 KT 직영매장을 통해 AS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되었다고 하네요.
해당 모델은 구매하신 분들은 KT 직영 매장을 통해 쉽고 편하게 AS가 가능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