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국 선풍기를 이번에 구매하게 돼서 쓴 소비자 사용기, 지금부터 후기 남길게요.
→밑에 장점, 단점, 평가 꼭 읽어보세요^^
여름 이사로 갑자기 필요하게 된 선풍기, 너무 급하게 필요해서 근처 마트에가서 구입하게 됐는데요.
나중에 다나와로 와서 보니 확실히 다나와에서 구입하는게 저렴하네요^^;
다나와 사이트 검색창에 "보국 선풍기"라고 검색하면 보국전자 BKF-35DC84 모델이 나옵니다.
마트에서도 할인 가격이라고 붙어 있었는데 다나와에서는 64,430원 최저가로 나오네요.
약 2만원 정도 더 주고 샀지만 당시에 저렴하게 샀다고 만족했습니다^^;
선풍기 고를 때 보기에도 예쁘고 성능도 좋은 선풍기를 사고 싶었어요.
물론 가성비가 좋은 선풍기면 더나할 것 없이 좋고요.
그래서 고른게 흰색에 높이도 있는 보국전자 선풍기를 선택!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리모컨도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한 흰색이 보기 좋죠^^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색깔과 모양이랑 본체에서도 조작가능하고 리모컨으로도 조작이 가능한 간편함이 있다는 점이었어요.
멀리서도 조작가능하고 갑자기 리모컨이 보이지 않을때도 본체에서 자유롭게 조작 가능합니다.
선풍기 구매 후 알게 되었는데 기능이 좋더라고요.
1. 무선리모컨
2. 5엽 날개
3. 12단계 바람조절
4. 자연풍/수면풍 기능
5. 7시간 30분 타이머 기능
나중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보통 선풍기 날개가 3엽(3개)인데 5엽(5개)이면 거친 바람보다 섬세한 바람이 나온다고해요. 참고하세요!
리모컨은 이렇게 6개의 버튼으로 되어 있어요.
바람세기도 12까지 조절 가능해서 약하게 세게 조절해서 좋더라고요.
자연풍, 일반풍, 수면풍으로 조절도 가능하고 DC모터를 사용해서 모터과열이 없고 에너지 절약이 뛰어나다고해요.
12단계가 가장 풍속이 셉니다.
빨간색 불빛이 바람세기를 나타내요.
보국전자 선풍기 자세하게 정리해볼게요!!
장점: 가성비가 좋다. 모양이 예쁘다. 리모컨이 있어 편하다. 바람이 시원하다. 선선한 바람(약한 바람)이 있어 수면풍으로 좋다.
단점: 바람이 셀 수록 소음이 있다. 12단계는 쌩쌩 돌아가는 소리가 난다. 처음 켤때 바로 켜지지 않고 2~3초 후부터 조작 가능하다. .
평가: 모양이 예쁘고 바람이 시원합니다. 하지만 전원이 바로 켜지지 않고 소음에 예민하신 분들은 소리가 좀 있다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좋은 선풍기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