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방구석에 쌓여 있는 컴퓨터케이스입니다. 총 4개의 제품을 리뷰했고 그중 맨위에 있는 잘만 N5 MF 컴퓨터케이스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화유리가 채용된 MSI 뱀파이어 케이스도 너무 마음에 드는데 전면이 메쉬디자인이 아니라 발열에서 잘만케이스보다 안좋은 듯 하여 잘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만파워 두개와 CPU쿨러 그리고 레트로 게임기입니다. 레트로게임기는 다른 곳에서 체험단에 선정이 됬습니다.^^ 파워는 잘만 600와트를 현재 사용하고 있고 500와트는 봉인중입니다.
이외에도 5만원의 원고료 3개와 3만원의 기자단 1개를 리뷰했습니다.
소소한 물건이라도 체험단에 선정이 되려면 정말 많은 노력을 해야합니다. 평소 자기가 운영하는 블로그도 있어야 되고 글을 쓸때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체험단 이력도 있어야됩니다.
내가 체험단을 주최하는 업체관계자 입장이라도 평소 글하나 없는 사람이 체험단에 도전해서 열심히 쓰겠다고 하는 것보다 평소에 블로그도 관리하면서 개인사용기라도 적는 사람을 뽑을겁니다. 블로그를 관리하면서 필테이력이 많은 사람이면 더 금상첨화겠죠. 저는 체험단에 도전한 이물건들 중고장터에 되팔아 푼돈 챙길 생각이 없습니다.
내가 체험단에 도전하는 이유는 저의 블로그를 상품리뷰 공간으로 만들어서 이쪽 방면으로 블로그를 전문화하고 싶어서 그런겁니다. 제가 원하는데로 블로그가 커지면 체험단에 구지 신청을 하지 않아도 알아서 협찬의뢰가 들어오는 곳이 네이버블로그죠.
그러기위해서는 방문자수도 늘려야 되고 블로그지수를 상품리뷰쪽으로 최적화를 해야 되는데 그방법중 하나가 다나와 체험단이라는거죠.. 이쪽 방면으로 계속 글을 쓰는겁니다. 저는 상품리뷰쪽 으로 게시물 1000개를 채우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기위해서 모든 물건을 저의 사비로 구입할수가 없기때문에 체험단에 끊임없이 도전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