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더바로 무중력 목당기미 2주차 사용 후기입니다.
"더바로 무중력 목당기미"
목스트레칭기
▶더바로 무중력 목당기미는 사진처럼 기구를 설치해놓고 해먹 같은 밴드에 머리를 올려서 최대한 경추가 당겨지도록 스트레칭 해주는 건강 용품입니다.
건강 관련 뉴스를 보면 우리 몸의 통증 99%는 경추에서 발생된다고 해요. 특히 고개를 앞으로 쭉 빼고 일하는 거북목 자세는 목에 최대 30kg의 압력을 준다고 해요. 이는 목통증은 물론 어깨결림, 팔결림, 편두통, 만성피로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더바로 무중력 목당기미의 경우 아마존과 같은 해외 사이트에서도 평이 좋고, 하루 10분만 사용하면 거북목 교정을 볼 수 있다고 홍보되고 있습니다.
과연 정말로 효과가 있을지 100일간 체험해 보기로 하고, 목당기미를 사용한 지 2주일이 지났습니다.^^
▶목당기미를 맨 아래쪽 각도에 맞추면 견인력이 더 좋아진다고 하는데, 저는 직각일때는 좀 불편한 느낌이라서 (위로 너무 당겨지는 느낌) 위 사진처럼 (빨간 동그라미) 맞추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목당기미는 자주 사용하다보니 사진과 같이 조립된 상태로 보관하기에는 조금 불편하네요.
물론, 전용 보관 파우치에 넣어두면 되는데 자주 사용하다보니 조립을 푸는게 귀찮아서 저는 그냥 조립된 상태로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2주차 사용한 모습입니다. 사용하고 나면 일시적이지만, 빨갛게 자국이 남네요.
좋아지는 느낌이지만, 아직 2주차여서인지 사진상으로는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습니다.
평소 생활 습관
▶아이 : 코로나로 인해 운동량이 현저히 줄어든 상태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고, PC게임이나 핸드폰 게임을 자주 하고 있음.
최근에 키가 갑자기 커져서인지 자세도 구부정해지고, 거북목이 심해진 상태.
▶엄마 : 컴퓨터 업무를 주로 하고, 운동량은 거의 없는편. 작년에 목, 어깨, 팔저림 치료를 받았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쉬고 있는 상태.
2주차- 7회 사용소감
▶아이 : 1주차와 크게 차이는 없지만, 하고 나면 목이 좀 펴지는 느낌입니다.
▶엄마 : 최근에 목과 어깨 결림이 더 심해져서 일상 생활시 통증이 계속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목당기미를 사용한 직후에는 일시적이나마 목통증이 감소되고,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어 계속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꾸준히 사용한 후, 3주차 후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 사용 후기는 다나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