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간단 사용기

[건강용품 롱텀리뷰] 남자는 역시 핑크 좌욕기! 뷰티스파 사용기 - 3주차 다나와 리포터

IP
2020.11.01. 21:41:46
조회 수
878
1
댓글 수
3
연결된 글 4
연결된 글 안내
연결된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작성자가 연결한 다른 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연결된 글의 제목을 클릭해보세요!



이것은 유아용 좌변기가 아닙니다.

성인 남성도 어디서나 당당하게 사용 가능한 좌욕기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다나와 '건강용품 롱텀리뷰'의 일환으로 좌욕기 한 달 체험을 지난 리뷰를 통해 공지했는데요, 오늘은 3주 사용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3주차 체크리스트




뷰티스타 좌욕기를 사용하고 3주간 변화를 기록한 상세 체크리스트입니다. 우선 저는 항문이 가려운 질환인 항문소양증을 앓고 있던 상황이고요, 만성이라 병원 치료는 중단한 상태였습니다.



이전에도 비데의 온수 기능이나 일반 좌욕기(세숫대야처럼 생긴)로 항문 좌욕을 한 적은 있는데, 뷰티스파 제품처럼 거품 마사지로 좌욕을 해본 적은 처음입니다.


1주차까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같은 좌욕인데도 비싼 제품이라 그런지(자그마치 15만 원이 넘는;;) 거품 마사지 기능 때문인지 좌욕기를 사용하고 1주차까지는 항문 가려움 때문에 잠에서 깬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난주 어째서인지 ㅠㅠ 다시 항문 소양증이 재발했습니다.


나름 분석한 원인은...


1) 좌욕기를 매일 사용하고 항문을 제대로 건조하지 않았다는 것

2) 큰 변을 보게 되어 장시간 화장실에 앉아 있었다는 점


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그리고 체크리스트를 보면 아시겠지만 지난주 복부가 붓고, 가스참이 심해서 방귀도 많이 나왔었습니다. 그런데 이때는 제가 기름진 고기를 많이 먹고, 식단이 자극적이라 좌욕기와는 큰 연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런 이유로 이번주는 좌욕기를 좀 더 신경써서 사용했습니다.

우선 식습관을 야채를 반씩 섞어 먹는 것으로 개선했고요, 이번주는 딱 하루 라면 먹은 거 뺴고 인스턴트나 기름진 음식을 전혀 먹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배변 시간과 횟수는 사용 전과 비슷하게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항문소양증이 다시 완화되었습니다! 제가 항문 가려움이 느껴지는 횟수를 대략적으로 카운트 해보았는데요 (매번 체크한 건 아니라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2주차 - 약 12회

3주차 - 약 4회


거의 1/3로 줄었습니다. 1주차에 느꼈던 수준이로 돌아왔네요.

사용법이 바뀐 건 아니고, 제품을 사용 후 부드러운 티슈로 물기를 제거해주고 비데로 건조 단계까지 해주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주는 항문의 가려움이 줄어든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얼굴의 다크서클은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ㅠㅠ

이건 뭔가 다른 원인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마지막 1주 사용을 남겨두고...


이제 저의 뷰티스파 좌욕기 테스트도 1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정확히는 이 글이 업로드 되는 날을 기준으로 4일 남았네요(리뷰 업뎃이 늦었습니다;;).


아직 총평을 하긴 이르지만 21일 사용하며 느낀 점을 간략히 정리해보자면 먼저 '거품 마사지 기능은 확실히 신세계'입니다.


대중탕에 가면 욕탕 가운데 거품이 보글보글 나는 장치를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이와 같은 원리로 기포가 기기에서 올라와 항문을 두드려주는데, 정~말 시원합니다. 마사지를 받으며 나름의 느낌을 상상해 그려보았는데요,



위 그림처럼 항문을 기포들이 섬세하게 주물주물 해주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단순히 온수에 항문을 담그고 있는 것보다 더 좋은 듯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비싼 가격... 15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인데, 사실 물을 제품에서 자체적으로 가열해준다는 점과 의자 받침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서 굳이 변기에 올려놓고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매력적이긴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보관이 어렵고, 가격이 부담됩니다. 단순히 공기 마사지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비슷한 기능이 있는 2만 원 대의 좌욕기에 온수를 붓고 사용해도 대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주는 대망의 리뷰 최종화를 올려드리려 합니다. 사실 저는 결말이 대충 예상되긴 합니다만...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주까지 저의 리뷰를 집중해 봐주시길 바랍니다.




* 이 사용 후기는 다나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다나와 리포터
본 글은 다나와 리포터 인증 게시물입니다.

공감/비공감

1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나나바라기 님의 다른 글 보기
1/4
관련 소비자사용기 글
1/5
소비자사용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사용기 10L 에어프라이어 "마키나랩 MKFM1001" 리뷰 (2)
건강템 설날템 콘테스트 설날선물로 듀플렉스 DP-3330UH (5)
사용기 삼성 오디세이 g5 27인치 모니터 후기 (3)
간단 사용기 필립스 278m 165hz사용기 (3)
건강템 설날템 콘테스트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 영양제, 프로컷 (6)
사용기 루다통상 내무반 1호 핫팩 후기 (4)
사용기 [스마트폰 연동 혈압계 2종 비교] : 오므론 HEM-7280T vs 인바디 BP-170B (3)
사용기 엔엠텍코리아 페니체 오피스 포켓데스크 매트 후기 (4)
사용기 삼성 게이밍 모니터 C24RG50 24인치 커브드 게이밍모니터 144Hz LC24RG50FQKXKR 구매 후 사용기 (4)
사용기 역시 대기업 모니터는 다르군요!! (4)
사용기 다양함을 즐길수 있는 가성비 안드로이드 스마트TV , 이스트라 43인치 AN430UHD (6) 다나와 리포터
간단 사용기 라이젠 5600x 쿨러 추천! 얼티메이크 EPIC 120 ARGB 리뷰 (2)
간단 사용기 360Hz을 위한 조합을 구성해 봤습니다. (2)
간단 사용기 삼성 게이밍 모니터 C32G54T (5)
사용기 갤럭시S21 팬텀핑크 구입 후기, 무게 실측해보니 (5)
건강템 설날템 콘테스트 셀리턴 포터블 LED 케어 CX9 에코이즘 마스크 (8)
간단 사용기 [건강용품 롱텀리뷰]무지외반증 고민이라면? 리얼메디 오케이빅토 7주차 (3)
간단 사용기 [건강용품 롱텀리뷰] 무지외반증, 소건막류 변화를 위한 잇템! 발가락 링 BK-GOLD 7주차 (3)
사용기 삼성모니터 G5 C32G54T 사용기 (4)
간단 사용기 [건강용품 롱텀리뷰]무지외반증 고민이라면? 리얼메디 오케이빅토 6주차 (3)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