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사람이 모여서 함께 어떤 일을 진행하다보면 서로 협업을 하기 위해 자료를 공유하거나 일정을 함께 관리하고 공유해야 할 경우가 많죠.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효율적으로 일정에 맞추어 관리해 나간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기도 하구요.
이런 경우 대부분의 비즈니스 및 교육용 오피스 365/마이크로소프트 365 구독자를 대상으로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플래너(Microsoft Planner)는 팀의 프로젝트 계획, 태스크 할당, 정보 공유, 협력에 도움을 줘서 이런 문제를 해결해주는 도구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MS 플래너를 활용하여 협업을 해 나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소개한 글이 있어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기사 원문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