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어진 허리와 골반을 위한 스트레칭 운동기구
moami hip balance
다양함을 즐기다
모아미 힙 밸런스를 사용한지 6주차가 되었습니다. 개봉기 작성했을 때가 어제같은데 6주라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잇아이템이 생기면서 하루하루를 보다 알차게 보내는 것 같습니다.
육아를 시작한지 4개월차가 되다보니 와이프 허리가 예전같지 않다보니 최근 틀어진 허리를 교정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기가 누워있는 것보다 서 있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생기는 고충인듯 합니다.
꼬리뼈 주변과 허리 스트레칭를 매일하고 있으며 하루를 시작할 때 큰 차이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의 차이는 있습니다. 몸이 보다 가벼우며 자세를 취할 때 몸이 보다 편합니다.
6주차 신체변화 체크ㅡ
▲ 모아미 힙 밸런스 사용 5주차
▲ 모아미 힙 밸런스 사용 6주차
6주동안 꾸준히 사용했지만 외관상 달라진 부분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자세교정 + 스트레칭 위주로 하긴 했지만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습니다. 단, 스트레칭을 통해 몸이 한결 편해졌으며 자세를 취할 때 몸 전체적으로 느껴지는 부담이 줄어들었습니다.
출산 이후 몸의 변화가 가장 큰 만큼 꾸준한 관리는 필수입니다. 모아미 힙 밸런스는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에 효율적인 운동이 가능하여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편안함이 돋보입니다. 100일 프로젝트 기간 중 절반이 넘어가는 만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제품이 가진 매력을 즐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