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입니다.
기존에도 폴라프레쉬 통풍구 방향제 제품은 향종류에따라 몇종류가 이미 출시되었지만 최근에 출시된 제품은 디즈니캐릭터를 사용해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입니다. 일단 향은 둘째고 디자인이 귀엽고 예뻐서 아이들이 꽤 좋아합니다. 요즘 불스원에서는 불스원샷에 카카오캐릭터를 접목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일단 제품을 떠나 캐릭터 모으는 재미도 있습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제품중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도널드덕 캐리턱의 프레쉬 베리향 제품과 푸 캐릭터의 허니꿀꿀 레몬향입니다.
폴라프레쉬 제품은 동전모양의 방향제 캡슐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일반 방향제에 비해서 향의 농도가 일정하게 발향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통풍구에 장착하는 제품이라 통풍구의 바람 온도와 세기에 따라 향의 세기가 달라지기는 합니다. 기존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상 45일 지속이라고 되어 있지만 오히려 좀 더 오래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신 시간이 지날수록 향의 세기도 좀 약해집니다. 대략 한달정도면 리필을 교체해주는게 좋습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제품은 2개의 리필이 기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펙상으로 보면 45일 2개로 90일 세달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뒷면의 거치파트를 분리한 다음 멤브레인의 뒤쪽 은박 실링지를 벗긴 다음 캐릭터에 삽입한 다음 차량 통풍구에 거치하면 됩니다. 거치부가 강하지는 않지만 제품 무게 자체가 상당히 가볍기 때문에 흔들리거나 분리되지는 않습니다.
도널드덕과 함께 구매한 곰돌이 푸 캐릭터 입니다.
귀여워서 그런지 아이는 도널드보다는 곰돌이 푸를 더 좋아하네요.
곰돌이푸는 허니꿀꿀 레몬향으로 달콤한 레몬향이며 먼저 말씀드렸듯이 발향의 세기가 강하지 않아서 은은하게 퍼지는 타입이라 강한 향에 민감한 분들에게도 적당한 제품입니다. 멤브레인 타입이 발향 세기가 일정한 특징이 있어서 편하긴 합니다. 저같은 경우 디퓨저타입은 향의 세기 조절이 어려워서 요즘은 차량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뒷면에 거치대 제거한 다음 멤브레인 장착하면 준비과정은 끝.
주의하실점은 멤브레인 뒷면의 은박실링지를 벗기실때 안쪽의 투명한 막은 절대로 파손하시면 안됩니다. 투명한 막이 찢어지면 내부의 액상성분이 흐르거나 단시간내에 향이 증발해 없어질 수 있습니다.
차량에 장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통풍구 바람날개 부분에 끼워 넣으시면 됩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장점은
일단 디즈니 캐릭터를 사용해 귀엽고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멤브레인 방식이라 디퓨저 방식보다 발향 세기가 일정합니다.
발향 세기가 은은한편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오래 갑니다.
아쉬운점은 아무래도 디즈니 캐릭터 로열티가 있어서 그런지 가격대가 약간 높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