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불스원 그라스 블루 아쿠아향 입니다.
차량용 방향제 제품으로 디퓨저타입입니다. 사용위치는 컵홀더에 거치하는 방식이며 바닥면 고정용 양면테이프가 있어서 대쉬보드에도 놓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바닥면적이 상대적으로 좁고 높이가 있어서 대쉬보드보다는 컵홀더에 놓고 사용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차량용 방향제이기는 하지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기존의 그라스 방향제 제품들이 뚜껑의 열린 면적으로 조절하는 방식이라 향의 세기 조절이 쉽지 않았지만 이번 불스원 그라스 블루 제품은 우드스틱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향의 세기가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그래서 차량뿐만 아니라 실내 특히 화장실이나 복도등에 사용하기에도 적당합니다.
불스원 그라스 방향제 제품은 우드스틱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되면서 확실히 디자인이 좋아졌습니다. 기존의 넓고 낮은 디자인보다 좀 더 세련된 디자인에 우드스틱 디자인오 한 몫을 더해 확실히 디자인이 멋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향은 아쿠아향입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아쿠아향을 선택한 이유가 시원한 느낌을 원했는데 약간 잘못 선택한듯한 느낌입니다. 약간 오래된 이발소에 들어가면 나는 그런 향같은 느낌입니다. 나쁜건 아닌데 웬지 좀 오래된 그런 느낌의 향. 과거로의 회귀를 도와주는 그런 향이네요. 그래서 차량에 사용하기 보다는 실내용으로 용도를 변경했습니다. 화장실로..
불스원 그라스 블루 제품은 컵홀더 전용 제품입니다. 대쉬보드에서도 사용가능하지만 기존 그라스 제품에 비해서 바닥면적이 좁고 높이가 높아 약간 불안정합니다.
주의사항이 하나 있습니다. 설치지 본체에는 외캡과 내캡이 있는데 반드시 내캡만 돌려서 뺀 다음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내캡의 손잡이가 안쪽으로 들어가 있고 처음에 단단하게 잠겨져 있어서 아마 여성분들은 쉽게 열기 어려울거 같습니다. 손톱끝의 힘이 제법 필요합니다.
내캡을 제거하면 나머지는 그냥 우드스틱 꽂아넣으면 끝입니다.
요렇게 내캡만 돌려 빼시면 됩니다. 다음은 우드스틱을 힘줘서 꽂으면 끝.
불스원 그라스 블루 제품은 우드스틱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향의 세기가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그래서 차량뿐만 아니라 실내 특히 화장실이나 복도등에 사용하기에도 적당합니다.
아쿠아향을 선택한 이유가 시원한 느낌을 원했는데 약간 잘못 선택한듯한 느낌입니다. 약간 오래된 이발소에 들어가면 나는 그런 향같은 느낌입니다. 나쁜건 아닌데 웬지 좀 오래된 그런 느낌의 향. 과거로의 회귀를 도와주는 그런 향이네요. 그래서 차량에 사용하기 보다는 실내용으로 용도를 변경했습니다. 화장실로.. (아 향이 나쁜건 절대로 아닙니다. 그냥 선택한 향이 예상과 맞지 않아서 그냥 용도 변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