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코로나로인하여, 카페에 가기 힘들어, 관심을 많이가지는 와플메이커 입니다. 1인가정이 늘어나는 시대에 맞게 아기자기하며, 간단히 사용가능한 기계라 개인적으로 와플메이커추천 합니다. 또한 친구들 초대시, 간단하지만 고급스러운 간식을 만들수있습니다.
포장은 구매처마다 다를수있으며, 박스외관엔 남양키친플라워 COOKin KFW-JT300DCP 에 관련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박스또한 제품색상과 깔맞춤이 되어있어, 이쁘네요.
내부 포장또한 택배 발송시 움직임으로 인하여, 파손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고정이 단단하게 되어있으며, 각 부속품마다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어, 스크레치 예방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쉽게 사용방법이 상세히 나와있어, 편리하며 세척 및 보관방법도 명시되어있어, 처음사용하시는분들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부 디자인또한, 핑크색으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주방에 두었을때 디자인적으로도 이쁘며, 제품포장또한 꼼꼼하게 되어있있습니다. 내부 판 또한 교체하기 편한 타입으로 되어있어, 샌드위치 판 및 와플 판 교체가 쉽게 이루어집니다. 저는 와플로 도전을 시작합니다.
와플 판으로 교체후 전 판을 한번 세척을 진행후 가열을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사용시 가열로 인하여, 약간의 연기나 냄새가 날수있으나 기기는 정상입니다 놀라지마세요 한 두번 사용시 냄새는 더이상 나지않앗습니다.
적당시간 예열을 진행후 와플을 굽기 시작할시 너무많이 반죽을 넣으면 넘칠수있으니 적당량을 조절하여, 반죽을 넣어야됩니다. 다만 남양키친플라워 COOKin KFW-JT300DCP는 분해 후 세척이 간단하여, 초보자들도 실수하더라도 분해하여, 세척을 진행하면되어서, 부담없이 와플을 만들수있습니다. 저와같이 처음 와플메이커를 사용하는 사람도 한두번 시도로 사용이 가능할정도니 편리합니다.
요즘엔 와플메이커로 여러가지 음식을 만드는 사진이 인터넷에 많이올라옵니다. 저또한 아침을 해결하기위해서. 일므을 살짝 바른후 계란을 올려구워봣습니다. 눌러붙지 않는 불소수지 코팅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계란이 정말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초보자들도 커피한잔 내리고, 아침에 와플을 만들어, 먹으면 간단하면서 카페 갈필요가 없을듯합니다. 가성비와플메이커로선 최고인듯합니다.
장점
1. 4만원대의 가성비 와플메이커
2. 핑크 색상의 아기자기한 디자인
3. 눌러붙지 않는 불소수지 코팅으로 초보자도 사용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