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전까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가 오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10도 이상 큰 폭으로 떨어지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추워지겠습니다.
기상청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서 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전까지 강원동해안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가 오겠다"며 "남해안과 제주도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다"고 예보했습니다.
이어 "새벽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떨어지겠다"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눈이 섞여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원산지에는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전남남해안·경남권해안·제주도에서 5~30㎜, 중부지방(강원동해안 제외)·전라권(남해안 제외)·경상권(경남권해안 제외)·서해5도·울릉도·독도에서 5㎜ 내외입니다. 예상 적설량은 강원산지·울릉도·독도에서 1~3㎝입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1~9도, 낮 최고기온은 2~13도가 되겠습니다.
새벽부터 오전 사이 비 또는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도로 살얼음이 생기는 곳이 있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서울·인천·경기남부·충남·대구는 '나쁨', 그 밖의 권역은 '좋음'~'보통' 수준이 예상됩니다. 다만 경기북부·강원영서·세종·충북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비가 내리는곳이 많네요
2021.02.15. 05:17:49
- 조회 수
- 256
- 공감 수
- 7
- 댓글 수
- 4
공감/비공감
7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