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가다섯입니다. 오늘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주방 필수 가전이 되어버린 에어프라이어 예전과 다르게 내부 용량이 점점 커지고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미니쿡 TAO-500은 에어프라이어 + 오븐 + 식품건조 + 토스터까지 가능한 4in1 제품으로 최대 14L까지 가능한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335 x 380 x 380 mm 사이즈로 정사각형 모양으로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모든 구성품은 물론 제품 내부 모든 곳이 전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요리하고 관리할 수 있는데요. 3단 안전도어 기능과 로티세리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상당히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그릴, 다용도 트레이, 통돌이 바스켓, 로티세이 막대와 포크, 로티세리 핸들, 기름받이, 에어프라이어 바스켓까지 다양한 구성 용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한데요. 개인적으로 뱅글뱅글 돌아가는 로티세리 기능을 너무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통닭을 요리하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이 있다면서 자신이 먹어본 닭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하는데요.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싱싱한 닭을 조리하자마자 따끈따끈할 때 바로 먹으니깐 이건 치킨을 주문해서 먹는 거랑은 비교가 안될 만큼 부드럽고 쫄깃함이 느껴졌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미니쿡 TAO-500으로 에어프라이어 + 오븐 + 식품건조 + 토스터까지 4가지 기능을 전부 활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로티세리 기능을 통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통닭은 진짜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현재 2차 예약 구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내용참고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