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창 20주년 댓글 선정과 관련해서 논란이 많아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그래도 받았으면 인증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조심스레 올려봅니다..!!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신 가운데 아쉬운 부분들이 많아 저 또한 많이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경품을 받았다고 인증하는게 맞는가 고민이 되기도 했고요....
이와 관련된 여러 글들을 읽는 가운데 상품을 경품으로 받은 분들 가운데 인증하는 분들이 없다는 말을 보고서 그래도 올리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용기내 봤습니다.
혹여나 언짢으셨던 부분들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은 어제(6/2)에 도착했습니다.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큰 상자가 와서 놀랬습니다. '그렇게 큰 가?' 싶었는데 열어보니까 작은 상자가 들어있더라고요~
외부는 큰 상자로 과대 포장되긴 했다만 내부 포장은 깔끔하게 잘 돼 있던 편이었습니다.
포장을 뜯고 나니 아래 제품이 나오더라고요
HABBSI 사의 YMQ9Gold 라는 모델이었습니다.
충전 속도는 10W 로 기본 충전기의 충전 속도와 동일합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내부 첫모습은 이렇게 마우스 패드가 접힌채로 플라스틱 곽(?)에 들어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패드를 들어보면
이렇게 사용 매뉴얼이랑 충전선이 있었습니다. 충전기는 따로 없었습니다.
또 패드의 접혀있던 나머지 부분은 저렇게 파여진 또 다른 홈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패드를 완전히 펼친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렇게 아래에 다나와 로고를 새긴다고해서 그런지 박스 포장은 뜯겨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를 사기엔 뭔가 부담스러워서 항상 부러워하고만 있었는데 좋은 기회에 좋은 제품을 받게 돼서 감사히 잘 쓸 것 같습니다.
조금만 더 좋은 끝맺음이 되었더라면 모두 다 웃으며 마무리될 수 있었을텐데 여러모로 많이 아쉬운 것 같습니다.
이 일이 어떤 방향으로든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에는 누구도 상처받지 않고 끝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