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에 선정이 되면 이처럼 긴 MMS문자가 날라온 다음 얼마후 2개의 가이드가 이메일로 날라옵니다.
두개의 메일중 하나가 이렇게 다나와 게시판에 자랑을 해보라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단 한번도 안하다고 처음으로 요번에 올려봅니다.
뾱뾱이로 포장 제대로해서 왔습니다.
잘만사의 걸쇠형 CPU쿨러로 제품 몸통에서도 불이 들어오는 화려한 쿨러입니다.
나중에 사용기를 쓸때 언박싱을 해야되기때문에 일단 뜯지는 않고 보관하고 있습니다.
잘만 메가맥스 파워서플라이 체험단을 완수후 다나와측에서 글쓰느라 수고했다고
3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주셨습니다.
그래서 네이버페이로 전환을 해서 이렇게 잘만케이스에 맞는 3개의 RGB 쿨러를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3개를 컴퓨터케이스 상단에 달아서 쓰고 있습니다. 컴퓨터케이스 역시 체험단에 당첨이
되서 쓰고 있는 제품인데 원래는 RGB쿨러가 4개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3개는 옵션으로 선택해서 구입을 해야됩니다.
이렇게 처음으로 체험단에 당첨이 된 제품을 자랑해봤습니다. 다나와는 절대로 전문가적인 글을 쓰는 사람들에게만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타커뮤니티와는 다르게 회원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주고자 하는 곳이 이곳 다나와입니다.
저처럼 일반적으로 글을 쓰는 사람도 당첨이 되는 것을 보니까 비록 체험단에 경험이 없으셔도 한번 도전해보면 뜻하지 않게 체험단에 선정이 되는 기쁨을 맛볼수가 있습니다.
한번 도전해보시고 체험단 글도 써보면서 원하시는 물건을 갖는 기쁨과 보람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