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맛있지만 상당히 비싼 올가 `딸기가 들어간 샌드웨이퍼`를 주문 했답니다.
여러가지를 구매 했는데 가격은 3,850원으로 4개가 들어 있는지라 1개당 약 963원 이네요.
총내용량당 영양정보에서 당류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밀가루, 쇼트닝, 가공유지1, 팜유, 대두유, d-토코페롤, 설탕1, 감자전분, 우유, 전란액, 전지분유,
동결건조딸기, 천일염, 탄산수소나트륨 등이 들어 있네요.
종이 박스 안에는 4개 비닐 봉지가 들어 있네요.
1개 비닐 봉지에는 1개가 들어 있는지라 총 4개 이네요.
아주 얇고 평평하며 동그란 모양인데 한쪽에는 철탑 모양이 그려져 있고
다른 쪽에는 별 모양과 꽃무늬 띠가 그려져 있네요.
4개 무게는 36.1g 이므로 표시 중량인 32g을 조금 넘기네요. 1개당 무게는 약 9.0g 이네요.
지름은 대략 7.7cm 정도 이고,
4개 높이는 대략 2.4cm 정도 이므로 1개 높이는 0.6cm 수준 이네요.
1개를 골라서 위아래로 열어 보니까 딸기 크림이 아주 얇지만 넓게 들어 있네요.
절단면을 보기 위해서 절반 정도로 잘라 보았네요.
아주 얇고 평평하며 동그란 모양인데 딸기 크림이 얇게 들어 있네요.
엄청 바삭하고 너무 맛있는 고급 과자인데
1개당 963원(1개당 표시 중량 8.0g)은 상당히 비싸서 가성비는 아주 나쁘네요.
(딸기가 들어 갔다고 하지만 함유량이 0.88%로 가격이 크게 비싸질 정도는 아니네요.)
[다이소에서 제조사가 동일한 과자를 팔고 있어서 1개당 429원 정도인데 이건 제조사가
직접 파는 것이 아니라 유통사 까지 끼어서 2배가 넘는 963원 이기에 비추~!!! 이네요.]
제조사인 '(주)대조에프앤비'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국내 식품 업체로
전병, 샌드웨이퍼, 캔디, 초콜릿 제조, 판매 및 수입 식품 유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