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인 어제 보고서 제본 넘겨야 해서 출근하는 길에 약속이 있어 청량리 경동시장에 있던 옛 경동극장을 리노베이션해서 꾸민 LG전자의 금성전파사에 들러 구경도 좀 하고 여기 함께 있는 스타벅스의 특화 매장인 1970 경동에도 들렀었습니다. 옛 극장을 꾸며 놓은거라 독특하긴 하더군요.
그리고 금성전파사에 최근 LG에서 출시한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존이 마련되어 있어 체험하고 왔습니다.
LG 그램 폴드는 화면을 펼쳐 이렇게 대화면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와 함께 이용하면 펼쳐진 17인치 대화면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일허게 북 모드로 이용도 가능하구요.
폴드 모드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측에 접혀 있는게 커버 키보드 케이스 입니다.
이렇게 폴드 모드에서 아래쪽 화면에 블루 키보드를 올려 놓으면 노트북 모드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물론 이렇게 접으면 화면이 17인치에서 12인치대로 줄어 들어서 일반적인 13인치나 14인치 노트북 보다는 화면 사이즈가 줄어들긴 하지만 ...
마지막으로는 이렇게 접어서 태블릿 모드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데 문제는 가격이네요. 가격이 제법되지만 첫 출시했을때 바로 매진이 되었다고 하더군요.
내년 초까지 운영하다고 하던거 같으니 체험해 보시고 싶으시면 운영하는 동안 찾아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상품포럼자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