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조립해 본 케이스는 마이크로닉스 WIZMAX 우드리안 MAX입니다.
최근 케이스에서 가장 핫한 트랜드라고 할 수 있는 파노라마 뷰 어항케이스에 월넛 목재 패널을 적용하여 디지털 라이프에 새로운 감각을 선사하는 데스크 테리어에 최적화된 미들타워입니다.
전면부와 좌측면의 강화유리 패널이 만드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로 화려하고 개성있는 내부 빌드를 선명하고 감상할 수 있고 듀얼 챔버 디자인으로 완벽한 공간 활용과 최적의 냉각 성능을 제공합니다.
깔끔한 선정리와 편리한 설치가 가능한 후면 커넥터(BTF)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하고 측면 패널에는 듀얼 에어홀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서 최적화된 공기 흐름과 뛰어난 먼지 차단 효과를 제공합니다.
최대 410mm 길이의 그래픽카드와 160mm 높이의 CPU 쿨러를 지원하며, 3.5인치 HDD는 최대 2개와 2.5인치 SSD는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88개의 모드를 지원하는 120mm aRGB PWM 팬이 측면에 3개와 후면 1개의 총 4개가 장착되어 있고 최대 속도 1,200RPM±10%, 최대 풍량 42.85CFM, 최대 풍압 0.85mmH2O 그리고 최대 소음은 25.dB(A)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조용하고 동작해서 저소음 시스템을 구축하는데도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됩니다.
상단에 120mm 3개 혹은 140mm 2개 하단에 120mm 3개 추가 장착을 할 수 있어서 총 10개의 팬을 장착할 수 있고 상단과 하단 그리고 측면에는 각각 360mm 라디에이트 장착도 지원합니다.
견고함과 안정성읠 위한 최대 0.7T 강판을 사용하여 진동을 흡수하고 시스템 소음을 줄이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내부 부품을 보호합니다.
9개의 PCI 슬롯으로 듀얼 그래픽카드 장착 및 네트워크 카드, 고속 저장 장치를 동시에 탑재 할 수 있어 시스템의 성능과 기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ATX 규격의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하지 않는 것이 아쉽지만 ATX 규격을 사용하면서 듀얼 오리 시스템을 구성하고 싶은 유저에게는 최고의 선택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넉넉한 사이즈에 최고 수준이 장착 호환성을 가지고 있으며 3열 360mm 라디에이터 규격까지 장착할 수 있는 고성능 하이엔드 시스템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8만원 대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는 케이스입니다.
후면 선정리 한 모습
듀얼 챔버 방식이면서 저장 장치 장착 베이가 케이블을 가려주는 역할도 해서 아주 깔끔한 선정리가 됩니다.
조립에 사용된 파워서플라이는 케이스와 동일한 제조사 제품인 마이크로닉스 ClassicⅡ 풀체인지 800W 80PLUS브론즈 ATX3.1입니다.
케이블 갯수가 많긴 하지만 듀얼 챔버 디자인이라 선정리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조립에 사용된 CPU 쿨러는 대장급 성능의 3열 수냉쿨러 최고 수준의 가성비를 제공하는 PCCOOLER CPS DA360 ARGB (블랙)입니다.
장착된 그래픽카드는 340mm의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하는 XFX 라데온 RX 6800 XT SWFT 319 CORE D6 16GB입니다.
마이크로닉스 WIZMAX 우드리안 MAX의 LED 이미지입니다.
케이스에 장착된 시스템 팬은 엣지와 하우징에 전체적으로 LED가 점등되는 미러 방식으로 88가지 모드의 aRGB SYNC로 원하는 색상 혹은 모드를 선택하여 간편하게 커스터 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WIZMAX 우드리안 MAX LED 영상
케이스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LED 버튼을 사용해서 변경한 영상입니다. 5V ARGB 헤더에도 연결되어 있어서 메인보드에서 제공하는 SYNC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화려하고 멋진 모습을 제공하는데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