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체험해 본 제품은 건조한 계절이면 꼭 필요한 가습기 제품인데요.
그중에서도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휴대가 가능하도록 된 오아 듀얼미스트 HM-048 가습기 에요.
이제품은 무선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이고, 500ml 수조로 되어 있어 넉넉한 용량인 제품이에요. 3600 mAh 고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LED 무드등까지 지원해서 은은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우선 박스를 개봉해볼께요!
구성품은 가습기본품, 충전케이블, 교체필터1쌍, 설명서 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습기 본품내 필터가 기본 내장되어 있어서 총 4개의 필터를 제공합니다.
상단에는 2개의 분무구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사용시 전원 버튼으로 듀얼 혹은 싱글, 왼쪽, 오른쪽 사용선택이 가능해요.
상/하단을 잡고 살짝 돌리면 분리 되는데, 물을 충전하기 용의하도록 되어 있어요.
필터 교체도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데요.
교체시엔 딸깍 소리가 날정도로 꼼꼼하게 끼우셔야 되요.
사용시 필터를 물에 약 5분정도 담가 충분히 적신후에 사용해야되는데요. 미리 해두시면 좋아요.필터는 대략 1-2개월정도인데 사용량이나 환경에 따라서 변동이 있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가습기에 사용하는 물은 수돗물을 권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품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서 사용시 넘어지는것을 방지 할 수 있어서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이렇게 전원 버튼 하나로 동작되는걸 볼 수 있는데요. 원버튼으로 조작되는거라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간당 최대 100ml의 분사량이라고 하니 낮은 실내습도를 보다 빠르게 높일 수 있을꺼 같아요.
또한 이제품은 수위 감지 센서 를 탐재하고 있어서 물 부족시 제품의 손상이 없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도록 되어 있어요. 이 부분에서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무드등을 지원하는 제품이라서 어두운 곳에서도 수위를 확인할 수 있고, 분위기까지 연출 할 수 있어요. 고용량 배터리 를 사용하는 충전형 제품이라서 어디에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구매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