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고민 끝에 만난, 냉온초음파 갈바닉마사지기 일주일째 사용하고 있어요.
마스크를 쓰고 생활한지 수개월이 지났습니다.
얼굴피부 괜찮으신가요? 마스크트러블 없으신지요? 저는 마스크로인한 트러블이 끊이질 않아서 고민스럽습니다.
가을날 건조한 공기까지 한몫 단단히 거들고 있어요. 각질은 왜이렇게 일어나는지 몰라요.
한해 두해, 나이 탓도 있겠지만. 살면서 이렇게 각질과 트러블때문에 신경써보는건 처음이에요. 속상속상.
그냥 마스크팩 붙이는것도 뭐 도움은 되겠지만... 저한테는 효과가 기대보다 미미한 것 같았어요.
그러다 알게된 갈바닉마사지기! 펄케어 제품을 다나와이벤트를 통해 활용해보고있어요.
펄케어 라는 이름의 갈바닉마사지기에요.
진주처럼 뽀얗고 매끄러운 피부가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어요. 예뻐져라~ 예뻐져라~ 주문을 외우면서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갈바닉마사지기 펄케어의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마사지기기 + 충전기 + 사용설명서
냉온기능이 되는 갈바닉마사지 기기구요. 초당 300만번 초음파진동이 있다고하네요.
세럼이나 에센스 등이 피부 안으로 조금 더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은 되지는 않을까~ 기대와 함께 설명서부터 정독!
설명서 읽어내려가면서 갈바닉마사지기는 바로바로 충전부터 시작해요.
펄케어 제품은 크기가 손에 딱 잘 잡히는 사이즈라 그립감이 좋았어요. 무게도 가볍습니다. (213g)으로 나와있어요.
손에 들기도 좋구요, 얼굴 사용 시 손목이 불편하지 않게~ 딱 좋은 각도로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나이드신분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네요.
모드를 꾹 눌러서 파워를 켜고, 원하는 [ 클리닉 / 뉴트리션 / 부스트 ] 기능을 선택하면 됩니다.
마사지하면서 아래쪽 레벨버튼을 누르면 강도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네요.
설명서를 보니 모드별로 온도 확인도 가능했어요.
우선 뉴트리션 모드랑 부스트모드를 주로 사용할 것 같은데... 뉴트리션모드는 온도가 따뜻하구요. 부스트모드는 시원합니다.
갈바닉마사지기 냉온이 되니까 따뜻했다가 시원했다가~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사용하고 있어요.
마사지기 위에 사용하는 세럼, 젤제품 등을 짜주고 얼굴 마사지하면 됩니다.
갈바닉마사지기 적정 마사지시간은 10분정도라고 해요.
펄케어 제품은 12분 후에는 자동으로 OFF 파워가 꺼진다고 합니다.
화장대에 크게 자리도 차지하지 않고, 딱 세워서 놓을 수 있어서 펄케어 제품 보관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네요.
마사지기 덩치 큰 제품들도 많은데~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은 제품 같아요.
자세한 제품 사양이나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pearlcare.co.kr/
트러블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니, 펄케어 바로 사용해보았어요.
일주일동안 사용해보고 저 뿐아니라 아이들까지 사용하겠다고하며 활용하고 있는데요.
갈바닉마사지기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사라진다거나 할수 없지만, 각질은 확실히 좋아졌구요.
사용 직후에는 뽀송뽀송하니 정말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이네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뜨끈한 온도에 사용하는게 정말 좋았어요.
단계를 3단계까지 하는 경우에는 초음파 초당 진도수가 많아서인지 따끔거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저는 1~2단계 사용 중이에요.
아침에 얼굴이 땡땡 부었을 때는, 부스트 모드로 시원하게 잠깐 마사지기 사용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 clean 모드 ( Hot & (+)음이온 ) : 클렌징 워터, 크림을 적당량 바르고 마사지 후 세안
● Nutrition 모드 ( Hot & 초음파 & (-)음이온 ) : 화장품 속 유효성분 침투를 돕는 과정
● Boost 모드 ( Cool & +이온 & -이온 ) : 쿨링효과로 피부진정
클린모드는 세안하면서 활용하면 될것 같구요.
보통 집에 있는 화장품을 이용해서 뉴트리션모드로 좋은 영양분 쑥쑥 피부로 들어가도록 활용하면 될것 같아요.
부스트모드는 차가운 마사지로 진정효과에도 좋고, 아무래도 모공도 꼭 조여주니까~ 마지막 단계 활용하면 좋겠죠.
저는 일주일 사용하면서, 뉴트리션모드로 5분정도 - 부스트모드로 3~5분 정도 이렇게 하니까 좋더라구요.
각자 사용해보면서 기기하고 맞춰나가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