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에도 예민하고, 파스에도 어떤 사용성분에 대한 알러지때문에 잘 붙이지 못하는 제게 새로운 희망이 생겼네요..
몸이 지병들 때문에 늘 빌빌하고 만성 피로와 수면 부족을 달고 사는 제가, 요즘 요양을 통해서 몸을 좀 잘 움직여 볼까 하고 근육 붙이기에 한참인데요..
그러다 보니, 안쓰던 근육들을 써서 그런가 조금만 운동을 해도 다음날 뻐근하고.. 하여간 유리몸입니다. ㅠ.ㅠ
하루종일 컴퓨 앞에서 키보드와 마우스 질을 해야하는 웹디자이너의 직업 특성상 손목도 아프고. 팔뚝까지 간간히 저립니다.
하여간 늘 피곤합니다...
게다가 요즘 서울 출장을 자주 다니는데 눈이 불편해진 관계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다니다 보면 걷는양도 상당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힐라밸 체험단 신청에 응모해봤는데, 덜컥 뽑혔습니다..ㅎㅎ
비슷한 제품을 몇년전에 사용해 봤거 그런거 아닐까 했었어요
박스포장을 뜯어 보니 요렇게 한번 더 포장이 되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롤러식으로.. 예전에 사용하던 물파스 같기도?ㅎㅎ
냄새를 맡아보니 티트리와 민트가 섞인 듯한 냄새입니다. 생각보다는 조금 순한 느낌이기도하고..
음.. 자꾸 맡아보게 됩니다. 이걸 뭐라고 해야할려나?
인위적이지 않고 마사지오일이나 아로마 테라피 용품등에서 많이 맡아 본 냄새입니다.
제가 남자지만 이런거에 좀 관심이 있는게, 원체 몸이 빌빌대다보니, 마사지도 많이 받아보게 되고, 근육통이나 오십견 때문에 여러가지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 해봤었거든요..
그중에서 향이 제일 맘에 듭니다.
봉투를 살펴보니, 사용방법과 주의사항등이 친절하게 잘 나와있습니다.
주의사항은 사용전 꼭 읽어봐주세요~
주용도를 살펴봅니다.
향을 통한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두통완화, 어지러움해소, 스트렛 해소, 졸음방지, 피로회복
통증완화와 근육통 완화 효과와 쿨링감등이 있어서 여름에 더 사용하기 좋겠습니다.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가 진정효과가 확실히 있고, 화~한 느낌이 파스류와는 조금 달리 시원합니다.
며칠전 서울을 나가서 제법 많이 걸었던 날입니다.
이 전 날 잠을 설쳐서 두시간인가 자고 거래처를 다녀 왔던 날인데.. 걷기도 제법 걸었고 무척 피곤해서 이 힐라밸을 목줄기 주변으로 발라주니 시원한 느낌과 아로마 향에 제법 피곤한게 풀리더라구요..
그런데 종아리에 발라볼까 ? 하는 생각이 들어서 종아리에도 발랐는데.. 역시 시원합니다.
이거 전에 느껴 본건데... 아~ 일본에 가서 싸돌아다니다 보니 그당시 하루 약15km를 걸어서 돌아 다니게 되더라구요..
그때 사람들이 말해준게 휴족**을 붙여보라고 해서 붙였던 그 느낌 비슷했습니다.
그래서 발바닥에도 좀 발라줬는데.. 발바닥은 살이 두꺼워서 그런지 큰 효과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 시원해지는 느낌..
종아리는 확실히 그 휴족**같은 느낌이 들면서 피곤함이 풀립니다.
거기다 그 제품 역시 향이 비슷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게 아로마테라피 효과인거죠.
거기에 하루종일 마우스질과 키보드를 치는 저는 가끔 손목부분이 땡겨서 힐라벨을 발라주고 있어요, 시원하니 좋습니다.
판매처 사이트를 살펴보니 팁 하나를 알려주네요
오~ 이거 효과 있겠어요.. 마스크를 처음 사서 쓰게되면 좀 시큰한 냄새가 나서 저같이 냄새에 예민한 사람은 고역인데..
이렇게 살짝 톡~ 하고 뭍혀만 줘도 하루종일 이 향이 상쾌하게 해줄것 같습니다.. 또 바로 해봅니다.
장점 :
1. 파스등자극적인 냄새를 가진 제품과 달리 조금은 더 순하게 콜드 테라피 효과로 근육통등을 완화 시켜줍니다.
2. 좋은 냄새를 가지고 있어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다.
3. 대용량이어서 좋다. (55g / 1.94oz)
4. 롤러 타입이라서 흐르지않고 낭비되지 않고 오래 사용이 가능해 보인다.
단점 :
1. 제법 비싼 가격이다 : 지금은 할인중인듯한데 가격은 조금 비싸다.
2. 용기가 물파스 용기 같으며 조금 큰편이라서 여름철에는 휴대하기 약간 불편하겠다.
3. 얼굴에는 바르지말자.. 특히 눈밑에 바르고 안경을 쓰면 괴롭다. (살짝 눈물이 나는 정도)
서두에 밝혔듯이 전에 비슷한 제품을 쓰면서 그때는 조금 더 독한 냄새와 화한 느낌이 강해서 약간 사용이 꺼려질때도 있었지만, 힐라밸365는 살짝 부족한 진정 효과와 완화 효과이지만 아로마테라피로 저처럼 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좋은 제품인듯 합니다.
이 제품도 아마 땀흘리고 더운 물로 샤워하고 바르게 되면 아마 조금은 따갑게 느껴질듯합니다.
좋은 제품 체험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