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할 수 있는 노트북을 구입하고 휴식을 취할 때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사용 중인 게이밍 마우스의 그립감이나 클릭감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만족감 있는 게이밍 마우스를 알아보다 보니 로캣 퓨어에어 게이밍 마우스를 알게 되어 사용해 보았어요. 게임을 할 때는 정교한 컨트롤과 빠른 반응속도를 그대로 전달되어야 게임을 하면서 만족스러운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이밍 마우스의 성능이 만족스러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더라고요.
로캣 퓨어에어 게이밍 마우스는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량 게이밍 마우스에요. 마우스를 오래 신간 사용하다 보면 손가락 손목에서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로캣 퓨어에어 게이밍 마우스는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덜한 제품이에요
로캣 퓨어에어 게이밍 마우스의 구성품은 마우스 본체, c 타입 케이블, 리시버에요.
마우스의 크기는 121.1*69.3*38.3mm로 블랙 색상을 사용 중인데요. 화이트 색상도 있으니 개인의 취향으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돼요.
로캣 퓨어에어 게이밍 마우스는 상당히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54g의 초경량 무게감으로 작은 힘으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오랜 시간 사용을 해고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게임을 오래 하거나 업무를 할 때 마우스를 오래 사용해야 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그립감도 만족스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로캣 퓨어에어 게이밍 마우스에는 정교한 움직임을 전달하는 26000DPI까지 지원하는 Owl-Eye 광학센서가 적용되어 정교함과 동시에 사용자가 원하는 마우스 스피드를 설정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최대 650IPS 추적 속도를 지원하여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최적의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어요.
마우스 측면에 버튼이 2개와 DPI 순환 버튼이 있어요.
DPI 단자가 다른 마우스와는 달리 하단 부분에 배치되어 있어서 사용하다 실수로 눌리는 일은 없을 것 같고요.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마우스 배터리 충전은 C 타입 케이블을 연결해서 한번 완충을 하면 12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데요. 급하게 사용해야 한다면 단 10분을 충전해도 5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충전도 가능해요.
2.4Ghz 무선 연결 외에도 블루투스 연결도 지원을 해서 노트북에 블루투스로 연결을 해서 사용해 보았어요.
노트북 외에도 태블릿, 스마트폰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로캣 퓨어에어 게이밍 마우스는 RGB 조명이 적용되어 맞춤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ROCCAT SWARM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하고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을 연결하고 세부 설정을 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클릭, 포인터 속도, DPI 스위치, 조명 구간의 LED 밝기 조절을 할 수 있고 배터리 상태와 마우스 반응속도까지 조정을 할 수 있어요.
가볍고 클릭감이나 그립감이 좋은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 분들이 사용할 때 원하는 스타일로 설정을 해서 사용하면 만족감 높은 게이밍 마우스에요.
https://brand.naver.com/roccat/products/9327258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