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용기는 몬스타기어 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인트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몬스타 가츠 크루 허니비 마우스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가츠는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게이밍 헤드셋, PC 사운드바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최근에는 게이밍 모니터 제품과 마우스패드 제품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인 크루 허니비 마우스 제품은 감성과 가격을 동시에 챙긴 마우스 제품인데요.
요즘 마우스 제품은 경량화와 뛰어난 성능의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 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가격대도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그럼 감성과 가격을 모두 챙긴 몬스타 가츠 크루 허니비 마우스 제품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수령기 및 언박싱
제품 상자에는 해당 색상과 함께 제품의 특징이 같이 적혀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마우스와 설명서, 케이블이 들어 있네요.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다보니, 비교적 간단한 구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제품 소개
제품 박스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2모드 무선(블루투스, 2.4Ghz) 방식을 지원하는 마우스이구요.
제품 색상은 화이트, 오트밀, 핑크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 색상으로 받았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에는 간단하게 제품 설명이 적혀 있었고, 케이블은 A to C 타입의 케이블로,
케이블도 마우스 색상과 맞춰서 제공되는 것 같더라구요.
마우스 클릭부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고, 충전 포트는 앞 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우스 뒷면에는 모드 변경 버튼과 DPI 조절 버튼, 전원 및 연결 방식 변경 버튼과 2.4Ghz 무선 동글이 수납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가격대인만큼, 심플함과 편리성을 잘 살린 제품인 것 같습니다.
- 제품을 실제 연결했을 때의 모습 소개
제품을 연결하면, 투명한 디자인 덕분에 RGB가 이쁘게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을 처음 연결했을 때 마우스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계속 넋 놓고 봤네요 ㅎㅎ
배터리가 400mAh라, 뭔가 마음 놓고 RGB를 사용하기엔 살짝 부담이 되긴 하지만
RGB가 너무 이뻐서 계속 틀어놓고 사용하고 싶더라구요.
물론 RGB를 끄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없기 때문에 마우스를 연결해서 그냥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필드테스트
필드테스트가 끝난 후 아버지께 드리기 위해서 아버지와 함께 실사용을 해보면서 필드테스트를 진행해봤습니다.
- 필드테스트 후 느낀 점
저는 이 제품 리뷰가 끝나고 아버지에게 제품을 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 유선 마우스보단 무선 마우스가 편하실 것 같았고, 무엇보다 아버지가 마우스 사이드쪽에 버튼이 없는 것을 선호하시기 때문에 이 제품을 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마우스들은 웬만해선 사이드쪽에 버튼이 있어서, 오히려 사이드 버튼이 없는 제품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아버지의 경우,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의도치 않게 사이드 버튼을 눌러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오히려 사이드 버튼이 조금 불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이 제품은 사이드쪽에 버튼도 없고, 비교적 심플하면서 감성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라서 아버지도 부담 없이 잘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클릭 소리가 크지 않은 저소음 마우스이기 때문에 정말 제가 아버지께 드리려고 찾던 최적의 마우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우스 자체에 동글 수납부도 있고, 별도로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도 없고, 그냥 동글만 꽂아서 바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아버지 선물용으로 최적의 마우스인 것 같습니다.
꼭 아버지 선물용이 아니더라도, 사무용으로도 꽤 괜찮은 마우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소음에다가 감성과 가격까지 챙긴 제품이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은데요.
아버지만 사용한 것이 아니라 저도 당연히 같이 사용을 해봤습니다.
일단 마우스 자체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손이 조금 작으신 분들에게 더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마우스가 너무 가벼워서 막 날리지 않고, 적당히 가벼운 느낌이었고
마우스 스위치도 정말 조용한데, 제가 느끼기에는 좌클릭과 우클릭 간에 약간 소음 차이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좌클릭이 우클릭보다 조용하고, 우클릭이 조금 더 시끄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그럼에도 둘 다 저소음 스위치이기 때문에 아주 조용한 편이긴 합니다.
그리고 가격대가 가격대라 그런지, 약간의 유격이 느껴졌는데요.
이 제품이 투명한 이중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지 마우스를 잡고 흔들어보면 약간의 유격이 느껴질 때가 있더라구요.
마우스도 가볍고, 마우스의 높이도 낮은 편이라 구조적인 특성상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할 때 조금씩 마우스가 들리기도 했구요.
물론, 둘 다 그리 심각한 수준의 문제라고는 생각하지 않고, 그리 거슬리는 문제는 아니기 때문에 굳이 단점을 꼽아보자면 이 정도로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잠자리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디자인과 화려한 RGB 감성이 개인적으론 너무 좋았습니다.
- 별점
★★★★☆
- 아웃트로
오늘 이렇게 몬스타 가츠 크루 허니비 마우스 제품을 리뷰해봤습니다.
몬스타 가츠 크루 허니비 마우스는 약 2만원이라는 가격으로 저소음의 편리한 무선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들은 이 제품 한 번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고, 귀엽고 감각적이면서 RGB 감성이 잘 느껴지는 디자인은 덤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의 특성상 사무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고, 게임을 안 하시는 분들 중에서 조용하고 이쁜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들도 이 제품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니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이 제품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리뷰해볼 수 있게 제품 제공해주신 몬스타기어측에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