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갑습니다. PLEO입니다. 절제되고 세련된 데스크셋업의 기본이자 끝이 바로 사무용 의자인데요. 탄탄하게 허리를 받춰주는 설계 구조 덕분에 편하게 앉아 작업하며 4D 암레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조작기능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담긴 센타르 G3를 리뷰합니다.
[사무용 컴퓨터 의자 추천 센타르 G3 책상의자 블프 할인 사용해보니]

컴퓨터 의자를 선택할 때 편안한 착좌감을 가장 우선시 하며, 과연 내가 하루 8시간 이상 이 의자에 앉았을 때 자세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까를 먼저 고민하는데요. 센타르는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과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제품 업그레이드에 반영하며, 이번 G3 제품까지 나온 것입니다.



제품은 반본체 느낌으로 오발-중심봉-좌판을 포함한 본체만 조립하면 끝이였는데요. 3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센타르 제품 각각의 특장점도 있지만, 브랜드가 가진 장점은 분명한데요. 단순한 OEM제품이 아닌 바로 국내에서 생산-조립-유통까지 이어진다는 점입니다. 무상 AS도 최대 2년까지 지원하는데요.

눈에 먼저 들어오는 것은 바로 럼버 서포트 영역입니다. 단순하게 일체형으로 등판이 설계된 컴퓨터 의자가 아닌, 두개의 메쉬소재로 감싸진 쉘로 구성되어 허리 부분이 좀더 안쪽으로 단차를 두고 설계되었는데요.
앉는 즉시 요추지지대 부분에 탑재된 체중 감응형 쿠셔닝 기능 덕분에 자연스럽게 허리를 받쳐줬습니다. 허리를 U지로 유지하며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는데에 가장 큰 역할을 하는데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탄탄하게 받쳐주는 느낌입니다. 책상의자 뒤쪽에 레버를 눌러 ON/OFF도 가능합니다.

저는 블랙/차콜을 택했지만 화이트/미네랄 컬러도 있는데요. 사이즈도 S/M/L로 구성되어 원하는 의자 높이에 맞춰 선택 가능합니다.


별도로 틸팅 감도를 조절할 필요가 없기에 실제로 매일 사용할 때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좋았는데요. 오랜 시간 사용 시 울림/눌림, 앉았을 때 허벅지 안쪽이 눌리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죄판 앞쪽 히단에 스펀지도 덧대여져 있었습니다.
좌판 슬라이드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다리 길이에 맞춰 앞/뒤로 변경 및 고정이 가능합니다.



헤드레스트 역시 전면 메쉬로 이루어져있으며, 목/머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줍니다. 사용자 체형에 맞춰 편하게 사무용의자를 사용할 수 있도록 2단계 각도조절, 높이 조절까지 자유롭게 가능한데요.
암레스트도 편한 쿠션감과 함께 각도, 슬라이드, 높이조절할 수 있아 좋았습니다.


프리미엄급 의자에선 항상 쓰이는 삼홍사 중심봉을 사용해 135KG의 무거운 무게까지도 견딜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발도 일반적인 의자보다 넓은 710mm로 안정감있게 의자를 움직이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화이트, 블랙 데스크셋업 완성도를 더하는 센타르 G3 제품을 살펴봤습니다. 아래 퓨처테리어에서 11/10~12/04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기존가 대비 15% 할인된 금액에 구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