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쉽게 짜증나는 여름.... 더 짜증나게 만드는게 있으니 그건 바로 모기
매년 모기때문에 시달려 밤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은 저에게 아주 효과적인 무기를 하나 획득했는데
그건 바로 전기 모기채....그중 그래도 신뢰도가 높은감이 있는 삼정크린마스터의 해충킬러 특대 제품입니다.
겉모습은 2년 정도 사용해서 여기저기 사용감이 없지 않지만 아직도 건전지만 채워주면 스쳐도 모기는 기절하는 파워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가로 23Cm , 세로 56Cm 입니다.
제가 특대를 고른이유는 짐작을 하시겠지만 전기모기채망이 커야 더쉽게 잡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무엇때문에 있는건지는 제가 잘 모르지만 이제품은 LED전등기능도 있답니다.
전 안전장치라고 생각하는데 이제품은 전원스위치1과 전원스위치2를 동시에 누를때만 모기채망에 전기가 흐르게 되어있습니다.
전원스위치 한쪽만 누르면 전기가 흐르지 않기때문에 실수로 전원버턴하나를 누른 상태에서 전기모기채망에 손을 댄다고 해도 전기감전이 되진 않습니다.
순간최고전압이 3000V가 넘어가니 당연히 안전장치는 있어야겠지요...
위에 사진에 보이듯 전원표시등이 ON되면 3000V가 넘는 전기가 흐른다는 겁니다.
이제품은 전원으로 건전지 AA사이즈 2개가 들어갑니다.
제품의 장점
전기모기채 망이 커서 작은제품대비 모기를 더 쉽게 잡을수 있다
LED조명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다
건전지 사용량이 적다 알카라인건전지 2개로 1년은 충분합니다.
제품의 단점
크기만큼 작은제품에 비해 무겁다
사용초기 모기가 감전되는 소리에 놀랄수 있다
건전지의 수명이 다되면 전기충격도 약해진다
제품의 총평
여름의 불청객인 모기를 직접적으로 잡는데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모기가 눈에 보인다면 정말 잡기 쉽고 편합니다. 다만 모기가 눈에 발견되어도 개인이 가지고 있는 역량에 따라 잡을수 있는 성공율도 차이가 날수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