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몇년전부터 애터미의 애터미 옴므 애너자이징 올인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거 이용하기 전에는 로션과 스킨을 따로 이용했었는데 제가 좀 귀차니즘이 있어서 잘 이용 안하고 그러다보니 오래되고 그러더라구요.
남자분들 중에 저 같은 경험 있으신 분들 있으실 겁니다. 요즘은 남자분들도 피부를 위해 이거저거 잘 챙겨 이용하시기도 하지만 저 같은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리고 화장품도 너무 오래 사용하는건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따로 구매해 잘 이용하지 않는거 보다 올인원으로 로션과 스킨이 하나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면 그만큼 잘 이용할 거 같아 이걸 사용하기 시작한 후로 쭉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제품들이 대체로 이렇게 단순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데요. 듀얼 에센스 타입에 오일리한 스킨이라고 표기 되어 있네요.
애터미쪽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따르면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이 있는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전성분은 위와 같고,
위와 같은 제품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는데 뚜껑을 열어 상단부를 누르면
이렇게 위에 제품 특징 설명에도 있듯이 두 가지 다른 형태의 로션과 스킨이 하나로 들어가 있는 약간 젤 느낌 같은 형태로 함께 나옵니다.
그래서 일일이 로션 따로 스킨 따로 이용할 필요 없이 가볍게 이거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 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 특징이 남자분들 중에 스킨은 좀 바르면 쏴한 느낌을 주는 그 청량감이 드는걸 좋아 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 특히 면도 후 그 상쾌함을 원하신다면 이 제품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그런 청량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위에 사진에서 보시듯이 젤 타입의 느낌이라 다소 끈적함이 있기에 이런 느낌 싫어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오일리 하다고 되어 있는 내용이 이 부분을 말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편리하고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극 없는 남성용 화장품을 선호하시는 쪽이사라면 추천 드릴만 합니다.
용량은 80ml 입니다.
< 장점 >
- 로션 따로 스킨 따로 이용할 필요 없이 이거 하나로 해결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는 점
- 가성비도 참 좋습니다.
< 단점 >
- 개인적으로 단점이라고 느끼는 부분은 없습니다.
< 특징 및 고려사항 >
단점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취향을 탈 수 있는 특징 및 고려사항은 있습니다.
바로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이게 오일리한 타입이라 좀 끈적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킨의 그 상쾌한 느낌이 없는 자극이 아예 없는 형태의 제품이라 면도 후에 상쾌한 느낌을 주는 그 청량감을 원하시는 분께는 어울리지 않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그런 청량감이 없어도 그냥 자극 없이 편리하게 로션과 스킨 따로 이용 안하고 하나로 통합된 편리성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