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작년에 건강에 문제가 좀 생기면서 지속적으로 병원을 다니며 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한동안 다나와 활동도 접었다가 올해 들어 좀 호전이 되면서 재 가입하고 활동을 재개하기도 했네요.
그래서 건강 관리를 위해 몇 가지 건기식도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고용량 비타민을 복용하는게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도 애터미 바이탈컬러 비타민C 90포들이 박스를 구매해 복용하고 있습니다.
애터미의 바이탈 메가비타민 C 2000이라고 되어 있는데 말 그래도 한포에 2000mg의 비타민 C가 제공되는 고용량 비타민 C 입니다.
이 한박스에는 3g짜리 1포가 총 90포 들어 있습니다.
요게 3g 용량의 비타민 C 2000mg이 이 한포에 제공이 되는 개별 포장 입니다.
내용물은 이런 과립 가루형으로 우리가 익히 생각하는 가루형 비타민 C 제품 같은 모양새이고 맛도 비슷한 느낌입니다.
이 제품의 성분은 위와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료를 이렇게 관리해서 생산을 한다고 하네요.
이 한포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기준치를 2000% 충족하는 용량을 제공하고 향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7가지 부원료들이 들어가 있으며 위와 같은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들께서 복용하시면 좋다고 하는군요.
< 장점 >
- 30g 용량 1포 복용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2000%에 해당하는 고용량 비타민 C를 복용할 수 있다.
- 향산화에 작용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준다.
< 단점 >
- 단점은 제가 오래동안 복용하고 있는데 특별히 느낀바 없습니다.
< 특징 및 고려사항 >
제가 아프면서 복용하게된 비타민 C인데 건강을 위해 비타민 고용량 복용 요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더라구요.
이거 30g 1포로 1일 영양선분기준츼의 2000%에 해당하는 고용량 비타민 C를 복용해 향산화에 작용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할 수 있다고 하네요. 7가지 부재료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