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옴니북X플립 14-FM0050TU 한참 고민하다 샀는데, 일단 완전 대만족입니다!
노트북 딱 처음에 개봉하고 외관 봤는데 실버 색상과 디자인이 엄청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 젤 먼저 듭니다. 진짜 실물이 진짜 미쳤습니다
인텔 루나레이크 2세대 CPU가 전성비 좋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그중에서 이왕이면 더 좋은 걸로 선택하다보니 울트라7 사양의 14-FM0050TU로 구매했는데, 아주 노트북이 쾌적하달까? 빠르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다른 동급 노트북도 같이 고민하긴 했는데 그것들은 가격이 너무 비싸다 보니 동일 성능에 가성비 있는 HP 옴니북X플립 14-FM0050TU 요놈을 픽했습니다.
OLED, 400nits 화면 밝기, 3K(2880x1800) 해상도,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라 유튜브나 넷플릭스 볼 때 일반 다른 노트북보다 더 선명합니다.
솔직히 노트북이 태블릿처럼 얼마나 사용하겠어 했는데 막상 2IN1 노트북으로 사용하니 영상 볼 때도 스탠드 모드? 텐트 모드? 를 자주 사용합니다. ㅋㅋㅋ
앞으로는 무조건 터치 가능한 노트북으로만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만큼 너무 유용합니다.
문서에 필기하려고 터치펜도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문서에 필기할 때 필기가 스무스하고
노트북이랑 태블릿을 따로 살 필요 없이 옴니북 하나로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지금 일주일 정도 썻는데 속도도 엄청 빠르고 제품의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2IN1 노트북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보는 건데 영상 볼 때도 좋고 터치가 되는 게 너무 편해서 삶의 질이 올라갑니다.
이 가격대에서 이런 성능을 쓸 수 있다는 게 일단 완전 대만족이고, 영상시청용 + 업무용 + 대학생용까지 전부 커버 가능해보입니다.
평소에 2IN1 노트북 써보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총평하자면 HP 옴니북X플립 14-FM0050TU는 성능, 디자인 대비 가격이 가성비 있는 2IN1 노트북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