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으로 나온 삼성 신제품 노트북 7 NT750XBV-G517A이 7월쯤에 출시됐는데요.
아직까지 많은 회사들이 데스크탑을 주로 사용하지만 미팅이나 외부로 업무를 볼 때를 고려하여
노트북으로도 많이 업무를 보는 추세로 바뀌고 있습니다.
사무용 노트북이 여러 종류가 있지만 이번에 나온 삼성 노트북 7 같은 경우는 성능과 가격은 물론 가벼우면서도 심플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윈도가 설치 안된 제품이라 좀 아쉽지만 가격을 보면 저렴해서 저도 샀습니다.
제품 구성품은 심플하게 본품과 충전기만 들어 있고 외부 디자인이 무척 마음에 드네요.
딱 봐도 단단해 보이는 알루미늄 메탈 소재를 활용해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메탈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얇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옆면을 보시면 HDMI 단자, USB 3.0단자, USB-C 단자, 3.5mm 오디와 잭이 있습니다.
노트북 7 NT750XBV-G517A에는 Dolby Atmos 사운드를 지원해 이어폰 연결 시
더욱 생동감 있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같은 경우 한눈에 보기에도 자판이 넓습니다.
격자형 키보드로써 기존 노트북 자판보다 10% 더 확장된 키보드를 탑재해 편안하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지문인식 속도고 빠른데 우측에 숫자칸도 따로 있어 편리함을 몸소 체험하실 겁니다.
SSD는 기본으로 NVME SSD 256GB이 장착되어있지만 슬롯이 2개이므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메모리 추가하여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스펙은 i5 쿼드코어 8세대로 가성비가 좋으며 그래픽 카드도 지포스 MX250를 장착해
간편한 사진 작업하는 데에는 크게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프리도스 모델인 것만 빼면 가성비며 직장인, 대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완벽한 제품이네요!!
윈도우 설치도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니니 저는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