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J PARK 입니다.
비정상회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했던 제임스 후퍼와 함께하는 원 마일 클로저(OMC;One Mile Closer)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OMC는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행사로, 올해 행사는 빈폴스포츠(BPS)와 함께하며 영국 요크셔 지방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빈폴스포츠 측에서 제가 행사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셨고,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준비하는 중입니다.
자전거 유튜버로서 우리보다 자전거 문화가 훠어어어얼씬 발달한 영국에 방문하는게 정말 설레고 기대됩니다. 특히 제가 머물게 될 지역이 요크셔 데일즈 국립공원인데, 이번 행사를 통해 달리게 될 코스는 투르 드 요크셔, 2014년 투르 드 프랑스, 그리고 올해 9월에 열리는 UCI 월드 챔피언십 로드 레이스의 코스도 상당 부분 포함하고 있습니다.
즈위프트 속 리치몬드 파크는 현실 리치몬드 파크와 얼마나 비슷한지, 런던 브롬톤 정션과 라파 매장은 어떻게 생겼는지, 영국 아조시들은 어떤 바이크를 타는지도 살펴보고, OMC일정과 별개로도 라이딩을 하고 오려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직접적인 홍보영상은 절대 안 만드는데, 이번 이벤트는 단순 영리적 목적이 아닌 기부와 도전의 의미가 큰 만큼, 좋게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공 : CJ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