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은 어깨나 굽은 등을 교정해준다는 폭스밸리 프리미엄 자세 교정밴드 11주차 사용기 입니다.
▲착용 방법
▲ 주의사항 참고
폭스밸리 프리미엄 자세 교정밴드는 의료기기는 아닙니다.
몸에 직접 착용하여 압박을 주는 제품이다 보니 강한 압박으로 인해 불편하거나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착용을 중지하고 다음날 착용을 권합니다.
▲착용 시
사용전 저는 목과 어깨 통증때문에 정형외과를 다니고 있었습니다.
약 한달간의 병원치료중 지금은 잠시 병원치료를 중단한 상태입니다. 어깨에서 등, 허리 중간부터 골반까지는 약간 휘어 가끔씩 통증이 생기는데 폭스밸리 프리미엄 자세 교정밴드를 일상 생활에 착용하며 손목,허리밴드처럼 보조 기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1회 사용 11주 사용▲
11주 차 사용 후에도 어깨나 등이 펴지거나 하는 몸의 변화는 없었습니다.
옷을 겹겹이 껴입던 게 줄어 회사에서도 다시 착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풀려 몸을 덜 움츠렸고, 가급적 자세가 가장 좋지 않을 때 (회사업무 중) 착용해서인지 어깨 뭉침이나 등이 뻐근한 것이 약간 줄었습니다.
저는 폭스 밸리 프리미엄 자세 교정 밴드를 회사 내에서 착용할 때는 겉으로 보이지 않도록, 티가 나지 않게 착용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점퍼 안에 입을 때는 괜찮았는데 얇은 남방 안에 입으니까 상당히 티가 났습니다. 회사 사람들이 계속 물어봐서 신경이 많이 쓰였습니다.
저는 업무 특성상 외부 업체와 상담이 많아 점퍼를 따로 입지 않는 이상 회사에서 착용하긴 힘들어질 거 같았습니다.
그럼 저는 12주 차 사용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이 사용 후기는 다나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