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여름을 앞두고 재료를 아낌없이 담은 빙수와 음료, 케이크 등 시즌 한정 메뉴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여름 시즌 메뉴는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고려해 구성된 빙수 3종, 음료 2종, 케이크 1종으로 총 6종이다. 할리스는 매년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끌었던 빙수를 전면 리뉴얼해 더욱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빙수는 ‘팥 듬뿍 빙수’, ‘애플망고 듬뿍 빙수’, ‘딸기베리 듬뿍 빙수’ 3종이다. 이름처럼 주요 재료를 아낌없이 올려 시각적 즐거움과 풍부한 맛을 동시에 잡았다. 빙수 속에는 시리얼이 더해져 마지막 한입까지 바삭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빙수 3종
‘팥 듬뿍 빙수’는 귀여운 붕어빵 쿠키와 함께 국내산 팥, 쫀득한 찹쌀떡을 곁들여 전통적인 팥빙수의 매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 듬뿍 빙수’는 열대과일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리고 바삭한 코코넛칩을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조화를 선사한다.
올해 처음으로 출시되는 ‘딸기베리 듬뿍 빙수’는 딸기와 블루베리를 아낌없이 사용해 화려한 색감과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치즈케이크 토핑을 올려 과일의 산뜻함과 치즈의 진한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빙수 3종 모두 1인용 사이즈도 함께 출시되어 혼자서도 가볍게 즐기기 좋다.
여름 시즌 음료2종
음료 메뉴로는 ‘망고 코코 할리치노’와 ‘소르베 퐁당 딸기 유자 스파클링’이 새롭게 선보인다. ‘망고 코코 할리치노’는 부드러운 코코넛 스무디에 망고 과육을 듬뿍 넣어 달콤하고 진한 맛으로 여름철 피로를 달래준다. ‘소르베 퐁당 딸기 유자 스파클링’은 딸기와 유자의 상큼함에 레몬 소르베를 더해 청량함을 극대화한 스파클링 음료다.
케이크 메뉴 ‘애플망고 듬뿍 라운드’는 과일 케이크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애플망고와 화이트펄 토핑으로 시각적 즐거움과 식감을 더했다. 생크림 사이사이에 망고 퓨레가 층층이 채워져 마지막까지 달콤한 맛을 유지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더운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원재료를 듬뿍 사용한 시즌 메뉴를 기획했다”며 “올여름 할리스의 빙수와 음료, 케이크와 함께 시원하고 풍성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걸음 수부터 칼로리까지... 카시오, GPS 스포츠 시계 지샥 GBA-950 공개
· 카시오, 지샥 수집가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세트 선봬
· Onyx, 4,096색 E잉크 모니터 'Boox Mira Pro Color' 공개… 가격 1,899달러
· 클래식 사각에 뮤지션 감성 더한 G-SHOCK, 타미오 오쿠다 콜라보 모델 공개
· MSI, RTX 5080 탑재 고성능 노트북 ‘벡터 16 HX AI’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 진행